유튜버 감성여울 고 임블리 장례식장 거부 당해 '제가 살인자 맞다' 사죄

반응형

유튜버 감성여울 사죄

'제가 살인자 맞다'

고 임블리 장례식장 거부당해

유튜버 감성여울이 사죄의 뜻을 밝혔다.

19일 감성여울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유가족분들이 조문을 원하지 않으시기에 돌아가고있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감성여울은 "상중에 소란떠는게 더욱 상처가 되실 것 같아서 조용히 나왔습니다"라며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변명도 책임전가도 하지않겠습니다. 제가 살인자 맞습니다"라고 말했다.

감성여울 '제가 살인자' 사죄

정말 죄송합니다. 죄송하다는말도 죄송합니다. 만약 제가 죽지않는다면 평생 마음속으로 속죄하겠습니다"라며 "무엇으로도 제 죄를 씻을수 없다는것도 알고있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고 덧붙였다.

감성여울, 임블리 비난

'여자친구 있는 남자와 성관계' 비난

감성여울은 지난 11일 임블리, 갓붕어, 샤넬보영, 개대총, 여서, 카디와 함께 술먹방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임블리와 다툼을 벌였다.

당시 감성여울은 임블리에게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와 왜 성관계를 했냐"고 비난했고, 분노한 임블리와 다툼이 벌어진 것. 이후 집으로 돌아온 임블리는 생방송 도중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

방송 직후 감성여울은 "방송이 자기 맘대로 안돼서 성질에 못 이겨서 그런거다. 누구보고 책임을 지라는거냐. 처음부터 룰에 따라서 했다"며 반성없는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지난 18일 유튜브 부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그는 "내가 여러분에게 사과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냐. 그냥 (임블리가) 살았으면 좋겠다"라며 눈물을 보인 바 있다.

임블리는 지난 19일 결국 사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