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배리나 근황 다이어트 나이 키 학력 MBTI 프로필 양성애자 여성시대 급진접 페미 비혼 사망설 결혼설 인스타 스토리 사진

반응형

활동 중단 선언했던 급진적 페미니스트 배리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사진 한 장

과거 래디컬 페미니즘 유튜버로 활동했던 배우지망생 배리나(본명 배은정)가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했던 것과 관련해 최신 근황이 공개됐다.

게시글 작성자는 "(배리나가 몸무게를) 70kg까지 감량했다"며 배리나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스토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배리나가 '쁘이'라는 내용과 함께 자신의 그림자를 촬영한 모습.

사진 속 배리나는 몰라 보게 살이 빠진 모습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배리나의 체형과 완전 다른 사람의 그림자가 올라오고 나서의 반응은?

배리나와 친분있는 사람으로 어그로 끈건지?

다이어트 성공한건지?

의견이 갈리는 상황

배리나 프로필

대한민국의 유튜버다.

메이크업 영상을 주로 올리는 유튜버였다가 탈코르셋을 한 후 래디컬 페미니즘 유튜버로 전향했다.

본명

배은정 (Bae Eun-jung)

출생

1997년 4월 29일 (나이26세)

국적

대한민국

 

성별

여성

신체

키163cm, 몸무게 108~120kg

몸무게 논란이 있다.

다만 2023년 6월 기준 현재 몸무게는 불명이다. 감량에 성공했을 가능성도 있다.

MBTI

INTP

유튜브 활동

주 콘텐츠는 잡담, 먹방, 일상, 화장.

가끔 실시간 방송을 하고 있으며, 영상을 저장하지 않을 때도 있다.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유튜브 영상은 '나는 예쁘지 않습니다'라는 동영상으로 조회수가 현재 거의 1,000만 회이며, 영상이 인기를 끌자 각종 언론의 관심과 주목을 받게 됐다. 과거에 유튜브를 구글에 검색하면 맨 첫 번째 페이지에 나왔으나 현재는 밀려나서 바로 보이진 않는다. 또한 국내 언론뿐 아니라 해외 언론에서도 소개되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에서 먹방(한밤의 포차)과 화장 등의 영상은 모두 비공개한 상태이다.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한 도서도 출판했다. 책의 제목은 이슈가 됐던 동영상과 같은 '나는 예쁘지 않습니다'로 탈코르셋에 관한 자신의 견해와 겪었던 일들을 썼다. 탈코르셋 선언 전에는 꾸미는 것에만 관심이 있었으나 탈코르셋 후에는 비전이 생겼고, 영화감독이 되기 위해 해외로 유학을 갈 예정이라고 적었다.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악성 댓글에 대해 더 이상 참지 않고 법적인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저는 예쁘지 않습니다’ 유튜버 배리나, 악플러와의 전쟁 선포. 원래는 해당 글 외에도 수많은 커뮤니티 글들이 있었으나 모두 없어진 상태다. 현재는 영상의 댓글창이 대부분 막혀 있으며 다시 열린 영상의 댓글창은 예전 댓글이 모두 지워졌다. 좋아요와 싫어요도 대부분 막아두었다. 최근에 올라온 동영상들은 댓글창과 좋아요와 싫어요도 열려있었지만, 자신에게 부정적인 댓글은 내용에 관계없이 모두 지우거나 차단하고 있다.

2019년 7월 27일, 슬럼프에 빠져 유튜브 활동을 잠시 중단하겠다고 밝혔고 2020년 9월 21일에 Q&A 영상으로 복귀를 선언했다. # 이때가 2020년 10월 30일. 이후 약 1년 3개월동안 아무 소식이 없다가 2022년 1월 8일 유튜브 커뮤니티와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다. 내용을 요약하자면 감사인사 & 그동안 유튜브는 무서워서 안했고 앞으로 하고싶은 거 하면서 어떻게든 잘 살거며 유튜브는 당분간 안한다. 이후 모든 유튜브 영상의 댓글 사용이 중지되었다.

2022년 12월 23일 기준, 유튜브 계정이 삭제되었다.

2017년 4월 27일에 양성애자임을 커밍아웃 하였으며, 비혼주의자임을 밝혔다. 다만 양성애자로 커밍아웃한 건 최근이 아닌 6년 전 발언이고 래디컬 페미니스트들은 정치적 레즈비어니즘이라 하여 본인을 레즈비언이라고 정체화하는 경우가 많기에, 배리나가 현재 본인을 양성애자라고 생각할지 레즈비언이라고 생각할지는 알 수 없다. 다만 배리나는 철저하게 이성애자로 보이는 과거 행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네티즌들은 과거 행적을 통해 이성애자이지만 페미니스트들의 지지를 받기 위해 양성애자라고 블러핑을 했다고 추측하는 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