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감성여울 근황 냠냠짱짱 부천 유튜버 포크 피습 나이 인스타 프로필 임블리 자살 사건 조롱

반응형

감성여울 프로필

비제이 경력 4년차이니 대략 2019년쯤 아프리카TV로 데뷔했다. 컨텐츠는 여행 방송, 일상 소통 등의 전형적인 여캠 방송을 했었다.

박퍼니의 컨텐츠인 퍼병대 탈영 경력도 있다.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다가 2023년 4월 28일 영구정지 처분 이후 부천시에서 같은 인터넷 방송인인 세자, 갓성은 등과 함께 유튜브 실시간 중계 활동을 했다.

본명

김보라

출생

1987년 7월 13일 (나이35세)

거주지

인천광역시

학력

고등학교 검정고시 (고졸)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 165cm | 몸무게 40kg | 혈액형 AB형 | 가슴사이즈 70D컵 | 신발사이즈 240

직업

인터넷 방송인

MBTI

INFP

부천 유튜버 포크 피습 사건

부천 유튜버 포크 피습 사건의 피해자다.

냠냠짱짱이라는 유튜버와 방송으로 언쟁 중 마주치자 포크로 얼굴을 공격당한 사건.

당시에는 그저 다른 인터넷 방송인에게 억울하게 공격당한 피해자라는 여론이 많았다.

당시 가해자였던 '냠냠짱짱'이 "감성여울에게 폭언과 갑질을 당했으며 그로 인한 보복이었다"라고 끊임없이 주장했으나 당시에는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포크로 사람 얼굴을 찍어버리느냐'는 여론이 더 많았다.

하지만 며칠 뒤 후술할 사건 이후로는 냠냠짱짱이 오히려 재평가를 받는 중이다.

물론 그렇다 쳐도 냠냠짱짱이 한 행위 역시 명백한 범죄 행위이므로 정당화되긴 어렵다.

임블리 자살 생중계 사건

2023년 6월 11일 임블리(임지혜) 및 갓성은 등 BJ들끼리의 모임에서 임블리가 울자 재수 없으니까 벽 보고 울으라며 갖은 폭언을 하고 이에 분노한 임블리가 술병을 던지자 조롱을 했다.

당시 임블리는 술에 만취해 판단력이 흐려진데다 2022년 12월 자살예고 방송으로 아프리카TV 영구 정지 이력이 있는 등 평소 우울증이 심하게 있는 등 상태가 위험한 사람임에도 감성여울은 이를 전혀 고려하지 않고 임블리에게 도를 넘는 악플이나 폭언과 막말, 싸움, 폭행들을 내뱉었다.

결국 임블리는 갓성은의 중재로 집으로 귀가 조치 되고, 자신의 집에서 자살 시도를 했다.

본인이 임블리 자살 시도의 가장 결정적인 원인 제공자로 지목되었음에도 자숙이나 반성은 커녕 자살 소동 몇 시간 후인 2023년 6월 12일 새벽 노래방에서 스틸하트의 She's gone을 불러 논란을 일으켰다.

김윤태의 유튜브 개인 방송 중 전화 통화로 요청했으며, 거절하지 않고 받아들였다.

그 이후에도 임블리의 자살 생중계 사건 전후로 임블리가 우울증이 심하게 있었다는 채팅창을 보고 본인도 3년 반 동안 우울증이 있었고 자살 시도도 했었다며 주장하며 본인의 팔에 자살 시도를 한 흔적이라며 팔을 비추었고 임블리가 현재 매우 위독한 상태라는 채팅창을 보고는 임블리 걔는 몇 년째 죽는다 죽는다 그랬다며 이번 사건은 그냥 임블리의 자작극, 자살쇼일 뿐이라며 진짜로 죽고 싶으면 어디 한 번 죽어보라고 폭언을 하는 등 임블리를 완전히 동정하지 않는 모습과 임블리의 자살시도 직전 그를 집단으로 괴롭힌 당사자임에도 조금의 양심의 가책도 느끼지 않는다는 영상과 자신을 비난하는 네티즌들을 향해 욕할 사람 생겨서 좋겠다며 자신이 뭐가 잘못했냐는 커뮤니티 글로 어그로를 제대로 끌어 여론이 뒤집혔다.

말을 할때마다 임블리를 향해 온갖 상스러운 말과 욕설로 위독한 상태의 임블리를 조롱하는 것은 덤.

거기다 사태가 심각한 와중에도 슈퍼챗에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 오히려 옆에 있던 갓성은이 그럴 때가 아니라며 말릴 정도. 집에 들어와서는 방울로 굿을 하는 시늉을 하고서는 임블리에게 얼른 죽으라고 저주를 하기까지 했다.

이후 본인에게 불리한 영상이나 글은 지우고 2023년 6월 13일 경 정신과에 입원, 사실상 도피했는데 유튜브는 일정 시간 뒤 자동 삭제 기능을 이용하여 조롱성 글을 작성해놓았던 점을 볼때 일말의 뉘우침도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후에 다음날 6월 15일 바로 퇴원해서 부계정으로 방송을 켰다.

임블리가 사망하게 되면 젬미님 사망 사건의 한 축인 뻑가처럼 큰 논란에 휩싸일게 뻔한데 정신을 못차리는 행보를 보였고 결국 6월 18일 임블리가 사망하면서 감성여울은 법적으로 처벌을 받게 될 가능성이 커졌다.


가슴 성형을 했으며 약 800만원 정도의 비용이 들었다고 본인이 인증했다.

이기광(인터넷 방송인)이 좋아하는 여캠이라고 밝혔다.

목소리가 매우 허스키하다.

중1 때부터 흡연을 시작했다고 한다.

이유는 하교길에 일진 언니가 아무 이유없이 노래방에 끌고가 담배를 피우라고 시켰으며 안 피면 탬버린, 노래방 마이크로 때렸다고 한다. 처음 피웠을 때는 기침하고 머리가 어지러워서 못 피겠다고 하자 발로 얻어 맞았다고 한다.

그 이후로 1시간 동안 계속 담배를 피게 했다고 하며 이후 담배에 중독이 되어 골초가 되었다고 한다.

학창시절에는 일진 출신이었으며 인천여자공업고등학교를 중퇴했다. 그 이유는 너무 싸움을 많이 하고 다녀서 이다. 싸움을 하고 다니는 이유는 교내 여짱 출신이고 인천 연합여짱 출신이었다고 한다. 학창시절 싸움을 밥먹듯이 하며 학생들 돈도 뜯고 학폭도 했었다고 한다.

게다가 깡패 출신이었다.

그 이유는 20대에 조폭에 스카우트까지 와서 잠시 활동했었다고 한다. 남자들도 그녀를 무서워했다고 한다. 그리고 사업을 했는데 처음엔 남부럽지 않게 잘됐는데 쫄딱 망해버렸다. 그로 인해 리니지 폐인이 되었으며 방송활동을 시작하기 전 2010년대 초반에 3년 반 동안 히키코모리 생활을 하고 우울증에 걸렸다고 주장했다.

한때 한양대학교 출신이라고 알려졌지만 사실이 아니다. 고2때 자퇴를 해서 수능도 본 적도 없으며 공부와는 담을 쌓았으며 체육 빼고 최하위권에 속해있었다. 체육은 운동신경이 매우 뛰어나서 상위권에 속했다고 했다. 학창시절엔 결석, 지각, 조퇴를 밥먹듯이 했다고 하고 수업시간에는 항상 잠을 자는 학생이었다.

무술 유단자이다. 합기도 5단이라고 한다. 그래서 싸움을 잘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