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솔로녀, 제대로 ‘결혼할 결심’
“결혼 위해 평일 싹 비워”→“현모양처 꿈꾼다”
‘비주얼 맛집’ 15기 솔로녀, 미모보다 더 놀라운 스펙 공개!
솔로녀, “세쌍둥이 낳는 게 꿈” 진정성 어필!
결혼 커플 나온 이유?!
15기 솔로남, 충격+소름의 ‘자기소개’ 타임!
“하나 하나가 반전이다!”
나이-스펙 모든 것이 다 반전 그 자체?
데프콘 “대박, 짱짱해” 감탄
15기 결혼 커플 사진에 송해나
“서 있는 자세가 OO씨!” 코난 등극 예고?
무전기는 사랑을 싣고?
망설이는 정숙 vs “놀자!” 직진하는 순자
남자 첫인상 선택
영수 정숙
영호 정숙
영식 현숙
영철 영숙
광수 영숙
상철 순자
영수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인터넷바둑7단 애주가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기타
인스타
영호 아기얼굴 근육맨
나이 32?
학력
직업
이상형
기타
인스타
영식
나이
학력
직업 삼성전자 11년차
이상형
종교 기독교
기타
인스타
영철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큰키 선호 귀염상
종교
기타 대구
인스타
광수
나이
학력
직업 로펌변호사 차상위계층
이상형 김고은
종교
기타 부모님 양계장
인스타
상철
나이
학력
직업 AI연구원 신약,신소재개발
이상형 현명하고 지혜로운
종교
기타
인스타
영숙
나이
학력 공대생
직업
이상형
종교
기타 인간극장 풍자 유튜브
인스타
정숙
나이
학력 일본 와세다대학
직업 M&A컨설팅
이상형
종교
기타 부산
인스타
순자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공감능력 결잘맞는 사람
종교
기타
인스타
영자
나이
학력 성균관대
직업 초중고 대치동 영어 과목 학원강사
이상형
종교
기타 별명 블랙펄
인스타
옥순
나이
학력
직업 학원 100~200명 원장
이상형
종교
기타
인스타
현숙
나이
학력
직업
이상형 진실 믿음 신뢰 도덕적인 신념이 높은사람
종교
기타
인스타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 솔로녀들이 결혼에 모든 걸 다 바친 절박한 심경을 드러낸다.
14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현모양처를 꿈꾸며 파격 선언까지 불사하는 15기 솔로녀들의 ‘자기소개 타임’이 베일을 벗는다.
앞서 ‘솔로나라 15번지’ 입성부터 놀라운 미모로 화제를 모은 ‘비주얼 맛집’ 15기 솔로녀들은 이날 비주얼만큼이나 놀라운 짱짱한 스펙을 공개한다.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는 15기 솔로녀들의 정체 공개에 “우와!”라고 탄성을 연발하는가 하면, 같은 여자인 송해나도 ‘과몰입’해 “멋있다!”는 극찬을 쏟아낸다.
특히 ‘결혼 커플’이 탄생한 15기 솔로녀들은 ‘자기소개 타임’부터 제대로 ‘결혼할 결심’을 내비친다. 한 솔로녀는 “현모양처를 꿈꾼다”고 자신을 소개하며 “결혼을 빨리 하는 게 꿈이었다”고 어필한다.
또 다른 솔로녀는 “한 명은 싫은데, (출산이) 너무 힘들 것 같아서 한번에 쌍둥이나 세쌍둥이를 낳는 게 꿈”이라고 아이 욕심을 밝힌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결혼을 해야 할 것 같아서 평일을 싹 비웠다. 열정을 가지고 연애와 결혼을 할 준비가 돼 있다”며 ‘결혼에 진심’인 모습을 보인다.
급기야 한 솔로녀는 “가정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애기 앞치마도 미리 사놨다”고 미래 가족의 ‘패밀리 아이템’을 공개한다.
과연 결혼에 대한 진정성으로 똘똘 뭉친 15기에서 누가 결혼 커플이 될지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15기 솔로남들도 ‘자기소개 타임’으로 예상을 뛰어넘은 리얼 프로필을 대방출하며 반전 정체를 공개한다.
로남들은 ‘자기소개 타임’으로 베일을 벗고, 3MC에 솔로남녀까지 거를 타선 없는 반전의 향연에 감탄, 또 감탄한다.
MC 데프콘은 한 솔로남의 자기소개에 “대박이다. 짱짱하다”라고 감탄하고, 또 다른 솔로남의 자기소개에는 “좋아!”라며 박수를 보낸다.
솔로녀들 역시, 차례차례 진짜 정체를 드러내는 솔로남들의 라인업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한 솔로녀는 솔로남의 나이를 듣고 “진짜 반전!”이라고 ‘입틀막’ 한다. 또한 솔로녀들은 다른 솔로남의 자기소개에 “에?”라며 단체로 경악한다.
이러한 감탄 대열에 같은 솔로남들도 합류한다. 한 솔로남의 진솔한 자기소개를 들은 솔로남들은 “하나하나 반전이다”라며 감동을 표하고, 데프콘과 송해나는 “대박이다! 멋지다”라며 ‘엄지 척’을 한다.
게다가 이날 방송에서는 15기에서 탄생한 ‘결혼 커플’에 대한 새로운 단서도 등장한다.
15기 예비부부의 웨딩 사진을 제작진이 깜짝 공개해 ‘스포일러’를 방출하는 것.
웨딩 사진을 뚫어져라 바라보던 송해나는 잠시 후, “OO씨 느낌이 드는데”라며 “자세가 비슷한데”라며 ‘천기누설’에 도전한다.
과연 송해나의 추측이 맞아떨어질지, 15기 결혼 커플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은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부터 자기소개 타임까지 숨 돌릴 틈 없이 치열한 ‘솔로나라 15번지’를 기대케 하는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솔로녀들은 “여자들의 첫인상 선택”이라는 제작진의 공지와 함께 무전기를 집어 든다. 영숙은 “아아!”라고 씩씩하게 누군가를 부를 준비를 마치고, 정숙은 무전기를 앞에 두고도 갸웃거리는 모습을 보인다.
망설이는 정숙의 모습에 MC 이이경은 “아직까지도 고민이 되는 구나”라고 따뜻하게 ‘과몰입’한다.
반면 순자는 “놀자!”라고 누군가를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고, 영호는 갑자기 머리를 감싸 쥐고 당황하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영식은 경악한 듯 ‘동공대확장’에 ‘입 쩍벌’까지 감추지 못하는 등 그 자리에서 굳어버린다.
잠시 후, 영자와 정숙, 영호 등 꽃단장하는 15기 솔로남녀 모습에 이어 박진감 넘치는 ‘자기소개 타임’이 시작된다. 그러던 중 솔로녀들은 누군가의 자기소개를 들은 뒤 단체로 “에?”라며 육성으로 찐 감탄을 연발한다.
급기야 영자는 듣고도 믿지 못하겠다는 표정으로 “진짜 반전이다!”라며 곱씹는다. MC 송해나 역시 “오, 진짜?”라고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솔로나라 15번지’를 초토화시킨 ‘자기소개 타임’ 의 주인공이 누구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15기 솔로남·솔로녀들의 반전 정체는 14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공개된다.
지난 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1%(수도권유료방송 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8%까지 치솟았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1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TOP10’에서도 2위에 올라 전 국민적인 인기와 관심을 실감케 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솔로 남녀가 실명 대신 경수, 영수, 광수, 영철, 영식, 영호, 상철, 영자, 영숙, 순자, 옥순, 정자, 정숙, 현숙 등 가명을 사용해 4박 5일간 함께 머무르며 자신의 인연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