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아영 근황 나이 인스타그램 아프리카 TV 인터넷방송인 유튜버 비제이 변아영 팔로우 25.5만명

반응형

bj아영 1990년생 현재 나이 34세.

키 166cm, 몸무게 46kg.

bj아영 인스타그램

아프리카 티비

1. 나의 방송을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청순함을 지향하지만 막상 보면 개그방송 ㅎㅅㅎ

2. 나는 어떤 캐릭터?

요즘 살이 너무 빠지는 바람에 피들..스틱?

3. 현재 사용중인 닉네임의 유래는?

원래 아요이라는 제 오래된 별명을 사용하다, 악플러분들이 어른동영상의 그 소라 아오이 동생이냐고 하셔서 그냥 본명습니다ㅎㅎ

4. 나의 대표 리액션은?

토끼송..? 과 더불어 브금이 많아서.특이한건 109개 개소리요 ㅎㅎㅎ

5. 아무런 제재나 제약이 없을 때 하고 싶은 방송

은?

솔직히 엄청난 엽기방송을 하고싶긴해요

6. 나에게 방송이란?

우연찮게 그냥 재미로 취미로 시작한 방송이 어느새 제 생활이 됐고 방송을 쉬고싶다가도막상 쉬면 방송생각이 많이 나는것같아요. 방송으로 인해 많은 사람을 만나게됐고어린애같았던 제가 여러가지일을 겪으며 조금더 성숙해진 기분? 하여간 감사합니다

7. 나의 팬 자랑을 해본다면?

제팬들은 다른 타여캠분들의 팬분들과 다르게 솔직해요!!!!자랑아닌 자랑같은말이지만이쁘면 이쁘 다해주고 이상하면 이상하다해주고.. ㅎㅎ ㅎ

8. 나의 리즈시절은?

아마 3개월정도 방송쉬기 전인 300일쯤..?^_^ 그때 마음을 잘잡고 방송 안실껄..하는 마음이 아직도 있긴하지만 지금도 만족해요. 지금이 제 리즈인것같기도하고.. 얼른 다시 살을 찌우고 싶은 마음이 급니다 아아야

9. 나의 컴플렉스는?

살이 안진다는건데 제가 6년간 몸무게가 똑같다가 방송을 하면서 5키로정도가 빠졌어요근데 모르시는분들은 너무 아무렇지도않게 성형이라던가 말랐다는 얘기를 하셔서..저두 살찌고싶습니다!!정말입니다!!ㅠㅠ 저두 피들스틱 시러요..ㅠㅠ

10, 랭킹 1위를 하게 됐을 때의 소감을 미리 말해

본다면?

항상 말하는거지만, 저는 원래 방송을 열심히하지않았던 비제이입니다.저만 생각했던 이기적인 비제이였던거죠. 방송을 오래쉬고 다시 아프리카를 하게됐을때아직도 저를 기다려주셨던 팬들이 있었기에 랭킹 1위를 할수있었던것같아요제게 있어 팬은 큰의미이고 한분한분 정말 감사합니다제가 표현은 잘못하지만, .정말 저는 앞으로 방송을 책임감있게 할생각이에요다들 고맙습니다^_^ 사랑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