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만년필 잉크 가만둘리없어 호의가계속되면 달걀말이 달걀프라이 대게친절한사장님 레게잘하는누나 정체 누구? 408회

반응형
 

남녀노소 불문!

애절한 목소리로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장기 가왕 반열에 진입한 ‘팔색조’!

모두의 추억이 깃든 노래에 눈시울을 붉힌 판정단들! 현장을 감동의 쓰나미로 빠트린 무대 大공개!

윤상, “이분이 바로 결승전에 진출할 실력자”!

그가 아낌없는 찬사를 보낸 복면가수의 정체는?!

연예인 판정단

'4차원 개그맨' 김수용

'꽃미남 로커' 플라워 고유진

'뮤지컬 디바' 리사

'듀엣 가왕 출신 뮤지컬 배우' 백형훈

'보컬의 교과서' 임한별

'독보적 걸크러시' 유빈

'보이그룹 기대주' ATBO 류준민&김연규

1R 듀엣 첫 번째 대결!

품격 높은 제 목소리 들어보실래요? 가왕석에 제 이름 쓰러 왔어요! 만년필

VS

진~한 감동을 드릴게요! 오늘 무대를 제 매력으로 물들이겠습니다! 잉크

1R 듀엣 두 번째 대결!

내 초능력 맛 좀 볼래? 요리 보고 조리 봐도~♪ 가왕은 바로 나! 가만둘 리 없어

VS

주문을 외쳐볼까요? 호이 호이~ 202대 가왕은 바로~ 호의가 계속되면

1R 듀엣 세 번째 대결!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제 목소리! 오늘 제 노래 들으면 다들 말리실걸요? 달걀말이

VS

오늘 무대는 촉촉한 반숙으로 할까요~ 담백한 완숙으로 할까요? 달걀프라이

1R 듀엣 네 번째 대결!

여러분 제 목소리는 지금이 제철이에요! 저 노래 대게 대게 잘해요~! 대게 친절한 사장님!

VS

한 가닥 한 가닥 땋은 머리로 한가락 하러 왔어요! 레게 잘하는 누나

- 1,400억의 사나이 추신수 출연?! 파워풀한 목소리로 판정단의 귀를 사로잡은 주인공은?

- ‘골프 여제‘ 박세리, 특급 힌트로 깜짝 등장! 그녀가 팬심을 고백한 복면 가수는 누구?!

- 복면가수 8인이 펼치는 역대급 치열한 대결! 불꽃 튀는 배틀 끝에 2라운드에 올라선 승자는 과연?!

산다라박, 듀엣곡 무대에

"H.O.T. VS 젝스키스 대결 같은 무대"

1세대 레전드 아이돌들의 맞대결을 연상케 한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산다라박은 한 듀엣 무대가 끝나자 이들의 무대가 마치 젝스키스와 H.O.T의 맞대결 같다고 이야기하며 어린 시절 자신이 응원했었던 팀을 밝히며 투표의 방향을 공개한다.

거침없는 하이 텐션으로 최근 예능계를 섭렵한 뮤지컬 배우 김호영으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플라워 고유진은 한 복면 가수가 등장 때부터 남다른 텐션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자 그의 정체를 단번에 김호영으로 추리하는데, 뮤지컬 배우 백형훈도 고유진의 의견에 동조하며 그의 추리에 힘을 실어준다.

그리고,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 뉴진스(NewJeans)와 연관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윤석은 한 복면 가수의 노래를 감상한 뒤 “뉴진스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분”이라며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한눈에 알아채는데, 대세 걸그룹과의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의 등장에 판정단 석이 술렁이며 뜨거운 추리 열기가 이어진다.

신봉선→산다라박 추억 소환 노래에 울컥 ‘1400억의 사나이’ 추신수 출격?

판정단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든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정체가 공개되자 판정단석이 발칵 뒤집히며 반갑게 환호한다.

특히 이 복면 가수가 자신의 히트곡을 한 소절 부르자 모두가 옛 추억에 흠뻑 빠져들고, 급기야 산다라박과 신봉선은 감격에 겨워 눈물까지 흘린다. 과연 노래 한 소절로 모두를 추억에 젖게 한 복면 가수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복면가왕'에서 노래 맛집 대결이 펼쳐진다.

원더걸스 출신 유빈은 한 조의 듀엣 무대가 끝나자 “한 분은 무심하게 만든 미슐랭 셰프의 요리 같은 노래를 불러주셨고, 다른 분은 소중한 사람에게 대접하는 정성 가득한 가정식 같은 노래를 불러주셨다”라 비유하며 선택하기 힘든 박빙의 대결이었음을 밝힌다. 그녀의 찰떡같은 비유에 다른 판정단들 역시 투표가 어려웠다며 공감한다.

 
 
 
 

또, ‘1,400억의 사나이’이자 미국 프로 야구 메이저리그(MLB)에서 활약한 야구선수 추신수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윤석은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그의 정체를 추신수로 추리하는데, 평소 '복면가왕'에서 소수 의견이지만 때로는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그가 이번에도 복면 가수의 정체를 맞출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팔색조, 5연승 도전 반기 든 실력파 복면 가수들 누구?

정승환의 '너였다면'을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4연승 가왕에 등극한 '팔색조'.

매주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가왕석을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그녀가 5연승을 앞두고 어떤 무대를 준비했을지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그녀의 연승을 막기 위해 실력파 복면 가수 8인이 새롭게 출사표를 던진다.

대한민국 골프의 새로운 역사를 쓴 레전드 골프 여제 박세리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바로 평소 절친한 복면 가수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 영상 편지를 보내온 것인데, 특히 자신이 이 복면 가수의 열렬한 팬임을 밝혀 그의 정체를 놓고 열띤 추리가 오간다.

또, 1라운드부터 가왕전 후보로 거론된 실력자가 대거 등장한다.

임한별은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마자 “어떤 창법이든지 컨트롤 가능한 능력자”라며 단번에 가왕전에 진출할 인물로 꼽았는데,

이에 윤상이 다른 복면 가수에게 “이분이 바로 결승전에 진출할 실력자”라고 극찬하며 1라운드부터 가왕석을 건 치열한 접전이 펼쳐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