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인천 4레스트아파트 2023최신유행가 발코니가하도좋아서 발리해서생긴일 초코링APT 정진운·허웅·하도권 나이 206회

반응형

in 인천 독수리 삼형제!!

5인 가족 집 찾기

현재 인천광역시에 살고 있는 의뢰인 가족은 아들만 셋을 둔 5인 가족으로 일명 ‘독수리 오형제’ 가족이라고 소개한다.

이들은 20년간 7번의 전세로 이사를 다녔으며, 결혼 20주년 기념으로 내 집 장만을 꿈꾸고 있다고 한다. 지역은 인천광역시 전 지역으로 방 3개, 화장실 2개 이상을 바랐다.

가족이 원하는 조건으로 아빠는 운동과 산책을 위한 공원을, 엄마는 인근에 시장과 마트를 희망했다.

또, 첫째와 둘째 아들은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이 도보권에 있길 바랐으며, 9살 막내아들은 인근에 초등학교가 있길 원했다.

예산은 매매가 최대 5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 장동민 코디 & 엄마 경력직, 전문가 조희선 소장 & 아빠 경력직, 하도권 인턴코디

복팀에서는 배우 하도권이 출격한다. 양세형은 그동안 열정 발품 실력을 보여준 하도권을 반기며, "지금까지 '홈즈'에서 발품을 3번 팔았지만, 3전 3패를 기록했다."고 지적한다.

이에 하도권은 "패배의 원인을 분석해 본 결과, 일단 나는 잘못이 없다. 동반자의 문제였다."라고 말한다. 이어 "덕팀의 터가 좋지 않아, 오늘은 복팀으로 왔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부모님과 삼형제가 각각 쓸 수 있는 방이 무려 ‘4’개~?!♥ 집안에서 힐링 가능한 숲 뷰!♥ 공원을 ‘4’개나 품은 ‘4레스트 아파트’♥

인천시 남동구 논현동 4레스트 아파트

하도권은 조희선 소장, 장동민과 함께 인천광역시 남동구로 향한다.

오프닝에서 의뢰인의 가족 사항을 전해 받은 하도권은 "저희 집은 첫째가 열여덟 살, 둘째가 열다섯 살이다. 중2 아들이다."라며 말끝을 흐려 웃음을 유발한다.

조희선은 "저희 집은 아들만 둘이다. 첫째는 서른 살, 둘째는 스물일곱 살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복팀에서 소개한 매물은 의뢰인이 현재 살고 있는 지역의 아파트로 2년 전 올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초등학교와 4개의 공원을 품고 있는 것은 기본, 큰 방이 4개나 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거실을 둘러보던 조희선 소장은 천장에 설치된 매입등을 보며, "수험생들에게 조명의 색이 중요한데, 공부 집중을 원한다면 4500K~5000K가 좋다."고 말한다.

설명을 듣던 장동민이 "이것이 바로 일명 'S대 조명'이다."라고 말하자, 하도권은 "그 S대 제가 나왔습니다."라고 맞장구쳐 웃음을 유발한다.


최신 유행하는 인테리어가 궁금하세요?! 궁금하다면 주목! 타일, 조명, 스위치, 소품, 벽지 등 2023년 최신 유행 스타일 홈즈에서 대공개★

인천시 서구 신현동 2023 최신유행家

복팀에서는 배우 하도권과 인테리어 전문가 조희선, 장동민이 인천광역시 서구 신현동으로 출격한다.

청라국제도시의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도보권에 지하철역과 마트, 공원이 있다고 한다. 또, 도보로 갈 수 있는 초, 중, 고등학교 6개가 아파트를 품고 있다고 해 눈길을 끈다.

복팀의 매물은 2017년 준공된 준신축급 아파트로, 올해 3월에 올 리모델링을 마쳤다고 한다. 하도권은 2023년 유행하는 인테리어 요소들이 집 안에 모두 들어가 있다고 소개해 매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발코니 하나는 다이닝룸! 또 다른 하나는 여가 공간으로 리모델링♡ 발코니가 하도~ 좋아서 리모델링에 진심인 편!♡

인천시 서구 석남동 발코니가 하도 좋아서♡

덕팀, 양세찬 코디 & 연기 천재 정진운 인턴코디 & 농구 천재 허웅 인턴코디

덕팀에서는 농구선수 허웅이 출격한다.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허웅과 함께 배우 정진운이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정진운은 “어머니와 삼촌들이 인테리어 시공업을 오랫동안 하셨었다.”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둘레길, 학교, 지하철역 도보권 인프라! 2년 전 올 리모델링으로 깔끔 인테리어!

특히 발코니를 리모델링했더니 ‘발리 스타일’ 발코니로 변신 완료★

인천시 남동구 만수동 발리 해서 생긴 일

배우 정진운과 농구선수 허웅, 그리고 양세찬이 인천광역시 남동구로 향한다.

1992년 준공된 아파트로 2021년 리모델링을 마쳐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한다.

허웅은 거실에 걸려있는 노란 액자를 발견하고는 “저희 어머니도 집 안 보이는 곳에 노란색이 있으면 돈이 많이 들어온다고 하셨다. 취향이 비슷하신 것 같다.”고 말한다.

이어 주방을 둘러보던 덕팀의 코디들은 설거지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허웅은 “저는 설거지할 때 물막이는 절대 안 해요. 오히려 물 튀는 맛으로 한다.”고 고백한다.

그는 “단체 생활을 하다 보면, ‘나 설거지했다~’라고 보여주기식으로 설거지를 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화이트&우드 따뜻한 감성 인테리어! 블루 포인트 화장실! 초등학교가 코앞에 있는 올~ 리모델링 아파트! 초.코.링 아파트♡

인천시 연수구 연수동 초.코.링 APT

차량 10분이면 송도 인프라를 누릴 수 곳으로 1993년 준공된 아파트지만, 2019년 올 리모델링을 마쳤으며, 무엇보다 가격 메리트가 엄청나다고 소개해 기대를 모은다.

실내는 우드&화이트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했으며, 무엇보다 널찍한 거실 발코니에서 초등학교가 내려다보였다.

허웅은 “어릴 때, 초등학교가 바로 집 앞에 있었다. 아침에 학교 종소리를 듣고 일어나 학교에 갔더니 매일 지각이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파도파도 홈서핑에서 이번 주에 파볼 집은?!

파노라마 애월바다뷰를 즐길 수 있는 집이 있다~?! 도넛처럼 독창적인 외관의 집으로 파도파도~ 제주시 애월읍 파노라마 애월 주택

달콤한 도넛을 닮은 둥근 외관으로 내부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거실과 주방에서는 애월 바다를 180도 꽉 차게 감상할 수 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