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파혼 세번째 결혼 무산

반응형

속풀이쇼 동치미 출연한 이수진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

파혼, 세번째 결혼 무산

세번째 결혼을 앞두고 있었던 치과 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파혼했습니다.

27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이수진이 등장해 파혼 이후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습니다.

이수진 파혼, 세번째 결혼 무산

이날 이수진은 "제가 금사빠지 않냐. 저도 전 남자친구와 금방 결혼할 줄 알았다. 그런데 딱 100일 간 것 같다"라며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인 것 같다. 가끔 만날 때는 너무 좋았는데 막상 내 연인이 될 사람, 남편이 될 사람으로 만나니까 정말 180도 달랐다"고 말했습니다.

"사귀기 전 남자친구가 보고받는 걸 좋아한다고 했었다. 그땐 무심코 넘어갔는데 사귀고 난 후부터는 제가 아침에 눈 뜨면 전화해야 했다. 출근하고 치과 진료로 바빠서 오전 10시 전에 연락을 못 할 때가 있는데 그럼 난리가 난다. 점점 제가 할 일을 못 하게 되더라"

"한번은 저랑 친구가 강원도에 놀러 갔는데 전 남자친구가 '너는 나 없이 평생 여행 가면 안돼'라고 하더라. 여행 출발 전까지 2박 3일 내내 장문의 카톡을 보내고 매번 전화를 걸었다. 나중에는 제가 전화를 안 받았다. 친구와 리조트에서 밤이 됐는게 거기에 따라왔다. 회를 들고 나타났는데 하나도 반갑지 않더라"

남자친구 때문에 공황장애 와

이수진은 "결혼한다고 부모님께 인사도 드렸고 사람들한테 얘기를 해놔서 어떻게든 결혼하려고 생각했는데 안 될 거 같더라. 그동안 공황장애도 너무 심하게 겪었다. 그동안 그 사람에게 나를 억지로 맞춰왔었다. 거기서 벗어나고 차단하고 한 달이 지나니까 공황장애가 싹 나았다"

이수진은 누구? 프로필

출생, 나이 1969년4월2일(54세)

딸 이제니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졸업

치과의사, 유튜버, 작가

이수진은 1969년생(나이 54세) 으로 두 번의 이혼을 겪었습니다.

지난해 6월 일반인 남성과 열애 소식을 전하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