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군 복무 중 여동생 송민아 미국 결혼식 참석 장발 유지

반응형

대체 복무 중인 송민호

송단아 미국 샌프란시스코 결혼식

군 복무 중 장발 유지

송민호, 기초군사교육 제외 대상자

그룹 워너 송민호 동생 송단아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단아는 28일 미국에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결혼식 현장은 송단아와 지인들의 SNS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송민호도 참석했습니다. 송민호는 지난해 돌아가신 아버지를 대신해 동생 손을 잡고 버진로드를 걸었습니다.

이후 이어진 피로연에서는 동생과 유쾌한 커플 댄스를 선보이는 등 남다른 우애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송민호 가족 경조사 휴가로 출국

지난 3월 24일부터 대체 복무 중인 송민호는 가족 경조사 휴가를 받고 미국으로 출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YB엔터테인먼트는 "송민호가 동생 송단아의 결혼식 참석차 정식 절차를 거쳐 출국한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여동생 송단아는 누구?

송단아는 1994년생으로 지난 2011년 그룹 뉴에프오로 데뷔, 에픽하이 '본 헤이터'뮤직 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지난해 12월에는 쿠팡플레이 '사내연애'에 출연했습니다.

송민호는 과거 MBC '호적메이트'에서 "내 동생은 잔소리하고 챙겨주는 거 좋아한다. 나한테 사랑받길 원한다. 한마디라도 걸어주는 걸 좋아한다"며 "내가 동생 고민 상담을 해주면 다음 날 엄마가 '어제 단아가 엄청 좋아하면서 말했어'라고 전해준다. 혹시 내 팬인가?"라며 동생과 각별한 사이임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송민호 군복무 중 장발 유지

네티즌들은 결혼식에 참석한 송민호 장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얼마 전 훈련소에 입소했는데 장발을 유지하고 있는데 의문을 표한 것입니다.

의문이 커지자 송민호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9일 "송민호가 병무청 심사를 받아 기초군사훈련 제외 대상자로 분류됐다"고 밝혔습니다.

송민호가 기초군사교육 제외 대상자이기 때문에 훈련소에 입소하지 않아 장발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