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집 규모가 5천평으로 뒷마당에 골프연습장...SNS로 다급히 해명

반응형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집 규모가 5000평(1만6528 제곱미터)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 / 조현아 인스타그램

조현아는 지난 22일 방송된 엠넷 예능 '걸스 나잇 아웃'에서 경기도 남양주에 있는 자택을 소개했다.

조현아는 "나는 부모님과 주택 생활을 하고 있다. 장점은 뒷마당에 골프 연습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라며 "50m 어프로치 가능하다. 그린까지 구비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장도연은 "집이 얼마나 큰 거냐"라고 물었고 조현아는 "5000평인가"라고 답했다. 장도연은 "그 정도면 일 안 해도 되지 않느냐"라며 "어쩐지 엠넷이 조현아 거라는 소문 있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현아가 지난 22일 엠넷 예능 '걸스 나잇 아웃'에서 자택을 소개하고 있다. / 이하 엠넷 '걸스 나잇 아웃'

조현아가 엠넷 예능 '걸스 나잇 아웃'에 제공한 자료 사진이다. / 조현아 인스타그램

조현아는 2009년 그룹 어반자카파로 데뷔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웹 예능 '조현아의 목요일 밤' 등에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줘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날 '걸스 나잇 아웃'에는 신인 그룹 피프티 피프티 멤버 새나, 키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들은 '세계에서 가장 땅값이 비싼 도시 톱 10'을 두고 이야기를 나눴다.

'걸스 나잇 아웃'은 아이돌이 직접 뽑은 랭킹으로 밤새 수다를 떠는 생활 밀착 공감 차트쇼다. 개그맨 장도연, 가수 조현아, 최예나가 진행을 맡고 있으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엠넷에서 방송된다.


조현아 인스타그램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잘못 알려진 자신의 집 크기에 대해 해명했다.

 

조현아는 23일 SNS를 통해 “50미터 어프로치는 가능하지만 5천평 아닙니다 오해입니다 오천평이면 저 일 안해여 ㅜ 어디서부터 잘못된거지 암튼 정정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밖에도 “우리 집 오천평 아닙니다 뭔가 잘못됐다 조현아 피셜!!!”“오백평도 안 되는구만 오천 평 아닙니다ㅋㅋㅋㅋㅋ”라고 여러 번 해명 시도를 하여 다급한 심경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방송됐던 Mnet ‘걸스 나잇 아웃’에서 조현아는 자신의 집에 대해 “남양주에서 주택 생활하고 있다”라며 “뒷마당에 골프 연습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고 말했다. 이 방송에서 그는 “50m 어프로치 연습 가능하고, 그린도 조그맣게 만들어놨다. (집까지 해서 부지는) 5000평 정도”라고 말하여 기사화가 되기도 했다.

 

조현아의 다급한 해명에도 지인들의 놀림은 그치지 않았다. 방송인 정재호는 “맞아 4800평 정도 됐지 참”라고 댓글을 달았으며, 조현아의 지인인 사진가는 “그럼 1.5헥타르 어떠신가요”라고 적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