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줄리엔 강 유튜버 제이제이와 열애 '연애를 시작했어요' 나이 프로필

반응형

여자 운동 크리에이터 제이제이

'줄리엔강과 연애를 시작했어요'

3년 남자친 줄리엔강이 연인으로

구독자수 110만명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본명 박지은)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운동 크리에이터 제이제이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지난 19일 유튜브 제이제이는 개인 유튜브 채널 'TMI JeeEun'을 통해 [TMI지은] 연애를 시작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제이제이 줄리엔강과 연애 고백

이날 제이제이는 "최근에 새롭게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제 남자친구는 평소 절친한 줄리엔 강이다. 조용히 연애하려고 했는데, 둘 다 사람들이 길에서 알아볼 수 있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내가 말을 안하고 그냥 있다 보면 괜히 다른 곳에서 소문이 나올까봐 구독자분들에게 먼저 알려드리는 게 낫지 않을까 해서 TMI에 먼저 공개하게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한 동료가 줄리엔 강이 언니를 좋아하는 것 같다. 아무리 봐도 느낌이 온다. 남자들은 절대 관심 있는 여자가 아니면 저렇게 행동하지 않는다. 지인들이 먼저 눈치를 채서 놀랐다"

"줄리엔 강과 알고 지낸 지 햇수로 3년 차다. 엄청 담백한 사이였다. 벽이 한번에 허물어지지 않았다. 처음에 되게 어색했다. 남사친이 애인이 되면 남자친구로 처음부터 만나는 것과 다르다는 것을 느꼈다"

"줄리엔 강과 계속해서 잘 만나는 게 일차적 목표다. 지금까지는 둘이 되게 잘 맞는다. 그래서 크게 걱정은 안 한다. 줄리엔 집과 고향이 캐나다다. 그래서 6월 초에 캐나다에 가기로 했다"

줄리엔강은 누구?

줄리엔 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한국에서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MBS '지붕뚫고 하이킥' '진짜 사나이' 'tvN STORY-ENA '씨름의 제왕'등에 출연했고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유튜버 제이제이는 누구? 프로필

본명 박지은

출생 1985년, 나이 37세

숙명여자대학교 경영학과

피트니스 트레이너, 체육관CEO

유튜버 구독자수 110만명

남자친구 줄리엔 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