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다비카 후네 뽀뽀 경복궁 구찌 패션쇼 파티 2024 크루즈쇼 벨기에 태국 혼혈 배우 프로필 나이 키

반응형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에서 열린 구찌 2024 크루즈 쇼

아이유, 애프터 파티 중 태국 배우 다비카 후네와 뽀뽀

다비카 후네 인스타그램 캡처 / 아이유. 다비카 후네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태국 배우 다비카 후네와 뽀뽀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 근정전 입구에서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의 2024 크루즈쇼가 열렸다.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날 쇼에는 구찌 앰배서더인 아이유, 하니를 비롯한 전 세계 각국의 유명인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이하. 다비카 후네 인스타그램 캡처 / 아이유. 다비카 후네

그런데 패션쇼가 끝나고 진행된 애프터 파티에서 아이유가 처음 보는 사람과 뽀뽀를 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같은 날 태국 배우 다비카 후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5월 16일. 사랑해 아이유. 내 생일 선물이 마음에 들길 바라. 좋은 일만 가득하길"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파티를 즐기던 다비카 후네가 아이유에게 생일을 축하한다고 말하며 입술을 내미는 장면이 담겼다.

 
 

이를 본 아이유는 어색하게 웃으며 그의 볼에 수줍게 뽀뽀를 해줘 다비카 후네를 기쁘게 했다.

다비카 후네와 아이유는 이번 쇼에서 처음 만난 사이지만 두 사람 모두 행사 당일인 16일이 생일이었던 만큼 뽀뽀를 주고받으며 서로를 축하한 것으로 보인다.

 
 

다비카 후네 인스타그램

한편 다비카 후네는 1992년 태국 방콕에서 태어난 벨기에와 태국 혼혈이다.

2010년 데뷔했으며 2020년 포브스 매거진이 뽑은 아시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스타로 선정되기도 했다.

 
 
 
 
 
 

다비카 후네 인스타그램 / 이하

다비카 후네 프로필

Davika Hoorne

출생 나이

1992. 5. 16. 32세, 만31세

국적

태국

신체 키

173cm

인스타그램

davikah

영화 출연

다시 또 스물

잔다라 어게인: 불멸의 사랑 PART2

괜찮아요? 프리랜서

피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