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 꿈, 불 꿈해몽, 불타는 꿈 풀이 상황별 정리

반응형

♣집에 난 불을 끄는 꿈

집에 불이 나는 꿈은 큰 운이 들어온다는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하지만 불을 끄는 꿈은 오히려 그런 운이 들어오는 것을 막는 꿈이기 때문에 스스로 일을 망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머리에 불이 붙는 꿈

불이 붙는 꿈은 본인에게 금전적 운이 들어오고 명예가 높아지는 아주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머리에 불이 붙는 꿈은 본인의 지식으로 성공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추진하는 일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나온다는 의미도 됩니다.

♣몸에 불이 붙는 꿈

몸에 불이 붙는 꿈은 길몽입니다. 불은 금전적 운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불이 거세게 붙을수록 그 운이 커진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이러한 불이 몸에 붙었다는 것은 본인 자체가 유명해지고 명예가 높아진다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 크게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불나서 끄는 꿈

불이 나는 것은 길몽에 해당하며 불이 활활 탈수록 금전운이 들어오고 사업이 번창한다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불을 끈다는 것은 오히려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스스로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막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옷에 불이 붙는 꿈

옷에 불이 붙는 꿈은 본인이 느끼는 상태에 따라 다르게 풀이됩니다. 만약 본인이 전혀 뜨겁지 않았다면 길몽, 뜨겁고 고통스러웠다면 흉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전혀 뜨겁지 않았다면 하고있는 일이 큰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며, 뜨겁고 고통스러웠다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회사에 불나는 꿈

건물이 불타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입니다. 건물이 화려하게 불탈수록 본인의 커리어가 탄탄해지고 사업이 번창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회사에 불이 나는 꿈의 경우에는 본인이 회사에 가기 싫다는 속마음이 반영된 심리몽일 수도 있습니다.

♣건물에 불나는 꿈

불나는 꿈은 불의 양상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지만 전반적으로 좋은 꿈입니다. 불이 클수록 가정에 금전운이 크게 들어온다고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하고있는 사업이 있다면 크게 번창할 징조입니다. 꿈 속에서 화재 때문에 본인이 울었다면 크게 울수록 더 길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화기로 불 끄는 꿈

불 꿈은 불의 크기가 클수록 좋습니다. 불은 명예와 부를 상징하는데 이를 소화기로 끄는 것은 흉몽으로 풀이됩니다. 본인이 하고 있는 일에서 큰 고비를 마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불나서 대피하는 꿈

꿈 해몽상으로 불은 좋은 기운을 갖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이 길몽으로 풀어집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을 보고 도망가거나 대피하는 꿈은 불을 피하는 것은 행운을 피하는 것과 같으며 현실에서 기회가 찾아왔을 때 놓치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안에 재물운이 들어 오고 사업이 크게 번창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불 크기가 클수록 운이 많이 들어온다고 해석할 수 있지만 불이 났을 때 불을 끄거나 재가 되었다면 현실에서 하고있는 일이 난황에 빠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불나는 꿈

불나는 꿈은 얼핏 보기에 좋지 않은 꿈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불은 매우 좋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불이 거세게 타오를수록 길한 기운이 강합니다.

♣자동차에 불나는 꿈

자동차에 불나는 꿈은 길한 꿈입니다. 꿈 속에서의 자동차는 본인을 의미하고 불은 좋은 에너지를 뜻합니다. 자동차에 불이 났다는 것은 좋은 에너지가 온다는 것을 암시하며 현실 세계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확률이 높습니다.

♣숲에 불나는 꿈

숲에 불이나는 꿈은 현재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하지만 이 불이 감당할 수 있는 꿈일 경우에 한정입니다. 거세게 타오르는 게 좋긴 하지만 아비규환에 빠질 정도로 숲에 전부 불이 붙는 건 좋지 않습니다.

♣가스불 보는 꿈

가스불을 키고 가스불이 올라오는 것을 구경하는 꿈은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불이 나는꿈

불이나는 꿈은 어디에 불이 나느냐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불이 난다는것은 좋은 꿈입니다. 재산이 크게 그리고 빠르게 증가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집이 불타는 꿈

지금 현재 살고 있는 집이 홀라당 다 타버리는 매우 길한 꿈입니다. 이 꿈을 꾸는 사람들은 당장 복권을 사러가는 게 좋을 수 있습니다. 사업을 하고 있다면 번창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이 불타는 것은 번영을 뜻합니다. 본인이 살고 있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가족구성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는 걸 암시합니다. 불꽃의 크기는 미래의 번영도에 비례하기 때문에 불꽃의 크기가 클수록 좋습니다. 격렬하고 힘차게 하늘로 솟구치는 정도의 화재가 났다면 큰 경사가 집 안에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지만 건물이 다 타버려서 재가 되는 꿈은 좋지 않습니다.

♣불나서 끄는꿈

불은 좋은 기운을 상징합니다. 꿈 속에서 불을 봤다면 현실 세계에서 금전운이 상승해 경제적으로 좋아질 것을 암시하죠. 하지만 불을 꺼버렸다면 다가올 복을 스스로 걷어차는 꼴이 되기 때문에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불끄는 꿈

불에서 불을 끄는 행위는 좋지 않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본인에게 다가오고 있는 금전운을 사라지게 하기 때문입니다.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은 아니기 때문에 크게 염려할 건 없지만 아무래도 다가올 복이 아쉬운 건 어쩔 수 없습니다. 불을 끄는데 불이 꺼지지 않았다면 굉장한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나는 꿈은 길몽 중에 가장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불이 활활 많이 타면 탈수록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에너지의 크기가 크다고 볼 수 있는것이지요. 집이 격렬하게 타면 탈수록 행운이 온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불나서 재만 남은 꿈

불길이 거세게 타오르는 꿈은 길몽이지만 다 타버리고 재만 남은 상황은 좋지 않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과 관련해서 추가적인 호재가 나타나지 않을 것을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있었다면 잠시 미루시는 게 좋겠습니다.

♣산에 불나는 꿈

동네 뒷산, 여행지에 있는 산에 불이 나는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직장 내에서 인정받아 직급이 상승하고 성과금을 받게 되며 좋은 부서로 인사 발령이 날 수도 있습니다. 사업을 하고 있따면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하지만 거대한 산불은 도리어 흉몽이 될 수 있으며 꿈 속에서 재가 보이면 좋지 않습니다. 너무 큰 불은 개인이 담을 수 없는 운의 크기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난로 또는 화로 등에 불나는 꿈

난로나 화로 정도의 불은 인간이 충분히 컨트롤할 수 있는 불길입니다. 감당할만한 수준의 꿈이 이루어 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꿈을 믿고 노력하지 않으면 길몽의 효력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연탄에 불나는 꿈

연탄불은 한번 붙으면 꽤나 오랬동안 지속됩니다. 때문에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생활을 기대할 수 있을 정도로 경제적인 여건이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될 수 있습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 꾸준히 안정감있게 지속될 것입니다.

♣전기 합선으로 불나는 꿈

전기 합선으로 인한 불은 옆 집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자신의 집은 물론이고 큰 화재로 번진다면 주변이 다 불길에 휩싸이죠. 나의 영향력이나 나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까지 강한 운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불나는 자동차를 보는 꿈

자동차에 불이 붙었다는 것은 평소에 간절히 바라던 염원이 이뤄질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풀이 됩니다. 계획하고 있었던 일이 있었다면 실행에 옮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불나는 것을 보고 도망가는 꿈

꿈 속에서 불을 끄거나 피하는 꿈은 좋지 못합니다. 불은 길한 에너지를 담고 있는데 이런 행운을 없애버리거나 피했다는 것이기 때문이죠.

♣촌락의 어느 집이 불타는 것을 처음 발견하는 꿈

촌락의 어느 집이 불타는 것을 처음 발견하는 꿈은 본인의 사업이 크게 번성하여 풍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먼 곳에 있는 초가집이 불타는 꿈

먼 곳에 있는 초가집이 불타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려 성공하게 됩니다.

♣언덕이 불타는 꿈은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잘 풀리고 계획하는 모든 일이 잘 이뤄질 것을 암시합니다.

♣큰 도시가 불타는 것을 보는 꿈

헌법개정, 학설, 교리 등이 전국 또는 지방에 전파될 것을 암시합니다.

♣숲이나 얕은 언덕이 불타는 꿈

영위하는 사업이나 여건이 좋아지고 직장 내에서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초가집이 불타는 것을 멀리서 발견한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승승장구하며 노력대비 결과가 좋게 나올 것을 뜻합닏.

♣불을 여러 군데 옮겨 붙이는 꿈

불을 여러 군데 옮겨 붙이는 꿈은 여러 회사나 신문, 잡지 등에 일이나 작품이 선전 광고될 것을 의미합니다.

♣불 가운데 있으면서도 타죽지 않으는 꿈

불 가운데 있으면서도 타죽지 않으면 아무런 부족함이 없는데도 이상하게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됩니다.

♣화롯불이 꺼지는 꿈

화롯불이 꺼지는 꿈은 소망이 좌절될 것을 암시합니다. 물건은 타는데 불길이 없고 연기만 나면 공연한 헛소문이 떠돌아 사람들에게 질타를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불이 다 타고 재만 남으는 꿈

불이 다 타고 재만 남으면 잘 추진되던 사업이 중도에 돌발적인 사고로 인해 경제적으로 손실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불길을 잡지 못해 발을 구르거나 두려움과 불안에 떠는 꿈

불길을 잡지 못해 발을 구르거나 두려움과 불안에 떠는 꿈은 집안 또는 사업상 화근이 생겨 곤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불길을 도중에 끄는 꿈

불길을 도중에 끄면 번창하던 사업에 차질이 빚어져 하는 일을 중지하게 됩니다.

♣높은 산 일대가 불타는 꿈

높은 산 일대가 불타는 꿈은 국가치원이나 사회적으로 환난이 발생하고, 큰 건물이나 기관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는 등 사회에 큰 혼란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보통 영매가 강한 사람이 이런 꿈을 꾸곤 합니다.

♣물을 끼얹어 불을 끄는 꿈

물을 끼얹어 불을 끄는 꿈은 현실에서 과소비할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마당의 흙 속에서 불길이 한 가닥 솟아오르는 꿈

마당의 흙 속에서 불길이 한 가닥 솟아오르면 남에게 사람들에게 자신을 자랑할 일이나 광고를 하게 될 일이 발생합니다. 매스컴을 타서 유명세를 탈 것입니다.

♣부엌에서 불이 나는 꿈

부엌에서 불이 나는 꿈은 실제로 급하게 처리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불이 활활 타는 꿈

불이 활활 타는 꿈을 꿨다면 부와 명예를 거머쥘 기회가 다가올 확률이 높습니다.

♣부싯돌이나 촛불로 불을 키는 꿈

부싯돌이나 촛불로 불을 키는 꿈은 재수가 있고, 만약 장사를 한다면 영업이익이 증대됩니다.

♣난로에 불이 잘 붙으는 꿈

난로에 불이 잘 붙으면 사업이 잘 풀리고 원하는 데로 일이 진행될 것입니다. 일반인의 경우라면 평소에 간절하게 바라던 것들이 이뤄질 징조입니다.

♣강물에 불이 붙으는 꿈

강물에 불이 붙는 꿈은 정신적으로 건강해지고 물질적인 면에서 특정 기관과 협력해 사업이 성장할 것을 암시합니다. 큰불이 하늘을 태우듯 타오르면 만사형통할 길몽입니다.

♣맹렬한 불이 온몸을 태우는 꿈

꿈 속에서 맹렬한 불이 온몸을 태우면 일신이 크게 귀하게 되며 사업이 잘 풀리고 재물운이 트여 경제적으로 풍족해지고 인복이 좋아져 귀인을 만나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는 등의 겹경사가 닥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