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음주운전으로 공개 연기된 '사냥개들', 드디어 베일 벗었다

반응형

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논란으로 공개가 연기됐던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이 첫 예고편을 공개했다.

김새론 / 뉴스1

지난 12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은 드라마 ‘사냥개들’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주연 배우인 우도환, 이상이, 허준호, 박성웅이 등장했다.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김새론은 등장하지 않았다.

‘사냥개들’은 지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다.

이하 '사냥개들' 1차 예고편 / 이하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사냥개들’은 두 청년 복서가 돈 때문에 절박한 약자들을 먹잇감으로 삼는 악랄한 사채업자에 대적하기 위해 또 다른 사채업계의 전설로 불리던 사람과 손을 잡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웹툰 '사냥개들' / 네이버 웹툰

주연 배우인 우도환은 복싱 유망주에서 어머니의 빚을 갚기 위해 사채업에 뛰어든 김건우를, 김건우의 경쟁 복싱 선수이자 친구인 홍우진 역은 배우 이상이가 연기했다.

오로지 돈을 위해 살아가는 악랄한 사채업자이자 김건우와 홍우진의 적인 김명길 역에는 배우 박성웅이, 한때는 사채업계의 전설이었지만 지금은 무이자로 돈을 빌려주는 최 사장 역에는 배우 허준호가 연기한다.

또한 최 사장에게 가족 같은 인물이자 후계자인 차현주 역에는 배우 김새론이, 그래도 출연했다. 앞서 김새론은 ‘사냥개들’ 촬영 후반부 기간인 지난해 5월 서울 강남구에서 음주운전으로 일으켰다.

사고 당시 김새론의 혈중알코올농도는 약 0.2%로 면허 취소 기준을 넘어선 수치가 나왔고, 이 사고로 인해 압구정동과 신사동 등 인근 지역이 정전되고, 신호등이 마비되며 주민들이 불편을 겪었다.

김새론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사냥개들’ 제작진은 김새론의 촬영 분량은 모두 끝냈지만 후시 녹음 및 재촬영 등 추가 촬영이 필요한 상황으로 대체 배우 투입, 통편집, 공개 연기 등 다양한 방안을 모색했지만 결국 지난달 18일 최소한의 분량으로 출연시키기로 결정했다.

한편 음주운전으로 드라마 ‘사냥개들’에도 물의를 빚은 김새론은 지난달 13일 법원에서 벌금 2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