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모습 처음이야" 소녀시대 막내 서현, 괌 여행 중 퉁퉁 부은 얼굴 공개 "너무 많이 먹었다"

반응형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프리한 괌 여행을 즐겼다.

서현 / 사진 서현 인스타그램

12일 서현의 유튜브 채널에는 ‘서현이와 떠나요 Guam으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서현 유튜브 채널 캡처

영상 속 서현은 가족들과 괌 여행을 떠났다. 코로나 이후 인천 공항 방문이 처음이라는 서현은 비행기 탑승 전부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서현 유튜브 채널 캡처

괌 호텔에 도착한 서현은 “휴양지니까 너무 많은 것들을 하지 않으려고 한다. 내일은 내일 생각하겠다. 저는 계획적인 타입이지만 즉흥적인 걸 좋아한다. 변수가 생기면 갑자기 하고 싶은 걸 하는 거다. 오늘도 아무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로컬 음식점에 방문한 서현은 시금치 머쉬룸 피자, 갈릭 치킨, 타이 누들 샐러드, 레모네이드를 주문했다. 그리곤 메뉴 하나하나 행복한 표정으로 음미했다.

이하 서현 인스타그램

다음날 카메라를 켠 서현은 민낯에 가까운 얼굴에도 뽀얀 무결점 피부를 자랑했다. 그러나 서현은 “퉁퉁 부었다. 어제 너무 많이 먹어서 지금 얼굴이 부었다”고 얘기했다.

초록색 원피스를 입은 서현은 “아마존 콘셉트로 옷을 입었다”고 설명하며, 이후 푸짐한 조식을 즐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