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진출 인기 난리 치어리더 이다혜 근황 '여친에 이다혜 닮은꼴 성형 요구한 남성팬'

반응형

대만에 진출한 치어리더 이다혜 근황

대만 한 여성 이다혜 때문 남친과 다퉈

'남자친구가 이다혜 닮은꼴 성형요구'

5년 사귄 남자친구와 헤어진 대만여성

대만에 진출한 치어리더 이다혜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대만의 한 여성이 이다혜로 인해 남자친구와 크게 다퉜다는 사연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다혜가 이상형이라는 남자친구

지난 13일 온라인 미디어 Goody25는 최근 대만 대학생 익명 온라인 커뮤니티 디카드(Dcard)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지난달 28일 디카드에 올라온 해당 사연에는 5년 사귄 남자친구와 치어리더 이다혜 때문에 헤어졌다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사연의 주인공 A씨는 현재는 전 남자친구가 된 남자친구 B씨와 모든 것을 털어놓을 만큼 다른 커플에 비해 개방적이었다고 이야기를 시작했습니다.

7살 연상의 남자친구 B씨는 자신의 취향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는데, 그는 A씨의 얼굴이 한국인처럼 보여 대시를 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B씨는 한국 여성이 좋다며 인스타그램에서 1000명이 넘는 한국인 모델, 치어리더, 걸그룹 심지어는 일반인 여성까지 팔로우했습니다.

최근 B씨가 푹 빠진 인물은 바로 얼마 전 대만에 진출한 한국인 치어리더 이다혜였습니다. B씨는 이다혜가 자신의 이상형이라며 그녀의 얼굴을 '예술작품'이라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다혜 닮은꼴 성형 요구한 남자친구

엄청난 팬심을 자랑하는 B씨는 이다혜가 참석하는 행사 티켓을 세 번 연속 구입했고, 한 행사에는 여자친구 A씨를 데리고 갔습니다.

행사장에서 그는 여자친구는 아랑곳하지 않고 이다혜의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도가 지나친 그의 팬심은 A씨의 심기를 건드렸습니다. B씨가 행사장에서 찍은 이다혜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며 '아내'라고 부른 것입니다.

이로 인해 A씨는 B씨와 크게 다퉜습니다. 이날 오후에도 이다혜에 대한 B씨의 열정은 식을 줄 몰랐습니다.

어느날 그는 A씨에게 충격적인 제안을 했습니다. 돈은 자신이 댈테니 이다혜처럼 보이게 성형수술을 하라는 제안이었습니다.

자신을 다른 여자로 대체하고 싶어하는 남자친구의 태도에 크게 화가 난 A씨는 "다른 사람처럼 성형을 하지 않을 것"이라며 단호히 거절했습니다.

또한 "네가 이다혜처럼 성형할 수 없다면 그녀와 닮은 여자 아이를 입양하고 싶다"라는 황당한 말을 했습니다.

 

그날 밤 남자친구의 충격적인 말에 밤새 오열한 그녀는 다음날 그와 헤어졌습니다. 하지만 충격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B씨가 그녀와 헤어진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데이트 앱에서 이다혜와 비슷한 외모의 여성을 찾아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사랑 고백을 한 것입니다.

우연히 이를 보게 된 A씨는 크게 상심해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치어리더 이다혜는 누구?

2019년 프로야구 기아(KIA) 타이거즈의 치어리더로 데뷔한 이다혜는 뛰어난 미모와 춤 실력으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후 그녀는 지난 3월 국내 치어리더 중 처음으로 해외에 진출했고 이번 시즌 대만 프로야구 리그 명문킴 '라쿠텐 몽키스'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대만의 코카콜라 광고에 메임 모델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