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출신 기업인 최선정이 박수홍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특히 댄스 삼매경에 빠진 심진화, 장영란의 모습이 네티즌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 결혼식에서 춤 추고 있는 심진화(왼쪽부터)와 장영란 / 이하 최선정 인스타그램
최선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며칠전 박수홍 오빠 결혼식. 진화 언니와 영란 언니. 앉아서 보기만 했는데 에너지 싹 빨림"이라며 영상을 공개했다.
박수홍 결혼식에 참석한 최선정
공개된 영상에는 박수홍의 결혼식에서 가수 이찬원이 축가로 '진또배기'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중 하객으로 참석한 심진화와 장영란은 자리에서 일어나 격렬하게 춤을 추며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찬원의 축가에 맞춰 춤추는 심진화와 장영란 / gfycat, 최선주 인스타그램
심진화와 장영란은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다. 과거 장영란의 남편이 병원을 개원했을 당시 심진화-김원효 부부는 화환을 보내며 직접 찾아가 축하를 전하기도 했다.
장영란(오른쪽) 남편 병원을 찾은 심진화(왼쪽) / 심진화 인스타그램
김원효, 심진화 / 심진화 인스타그
장영란 / 장영란 인스타그램
앞서 박수홍은 지난 23일 23세 연하의 아내 김다예 씨와 뒤늦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사이지만, 코로나19 등 여러 가지 사정으로 뒤늦게 예식을 거행했다.
결혼식 현장에는 수 많은 스타 하객들이 모였다. 유재석, 강호동, 지석진, 김용만, 최성국 등이 참석했으며 성혼 선언은 김국진, 사회는 손헌수와 붐이 나눠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축가는 이찬원, 조혜련 멜로망스 김민석, 박경림 많은 동료 연예인들이 나섰다.
박수홍 결혼식 현장 / 이하 김다예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