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무대서 공연 중 관객들이 '엉덩이 인디언밥' 하자 반응은?

반응형

가요계 센 언니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마마무 화사 / 사진 화사 인스타그램

11일 tv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5분 하이라이트] 미친 라인업과 무대.. 놔봐 언니들이 나 먼저 꼬셨어 #댄스가수유랑단 EP.1’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오는 25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댄스가수 유랑단’의 5분 선공개 영상이었다.

사진=tvN '댄스가수 유랑단' 영상 캡처

가수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마마무 화사가 뭉쳐 공연을 펼친다.

11일 tvN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새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의 5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공연을 펼치는 출연진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tvN '댄스가수 유랑단' 영상 캡처

이들은 진해 군항제와 같이 큰 축제는 물론 태권도 대회, 학교 등 다양한 곳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해당 영상 속에는 로우 라이즈 바지를 입은 채 줌바 페스티벌에서 공연을 하던 화사가 관객의 앞으로 가서 엉덩이를 귀엽게 내미는 모습도 담겼다.

관객들은 '인디언 밥'을 하듯 화사의 엉덩이를 두들기며 유쾌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인디언 밥이 끝난 후, 화사는 관객들을 향해 입을 가리고 크게 웃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발산했다.

사진=tvN '댄스가수 유랑단' 영상 캡처

'댄스가수 유랑단'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의 모습뿐 아니라 무대 밑에서의 꾸밈없는 일상 생활도 공개했다.

다 같이 모여 무대 콘셉트에 관해 회의를 하는 동안, 화사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이름을 본따 '방탕소녀단'으로 활동하면 어떻겠냐고 말한 뒤 매혹적인 춤사위를 펼쳐 언니들의 마음을 훔쳤다.

사진=tvN '댄스가수 유랑단' 영상 캡처

또 다른 장면에서 화사는 포장마차 앞에서 아찔한 민소매 드레스를 입고 길거리 공연에 나서기도 했다. 화사는 관객이 준 듯한 소주 한 잔을 원샷 해 현장의 환호를 받았다.

이번 영상에는 멤버들이 무대 의상 콘셉트를 논의하거나 술자리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춤을 추는 모습 등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효리는 "객석에서 보내주신 것도 사랑이고 저희가 여러분들에게 드리는 것도 사실 사랑이었던 거 같다. 여러분 사랑 좀 훔치러 다니겠다. 잘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내로라 하는 여성 댄스 가수들이 전부 모여 벌써부터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는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오는 2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 등 5인 5색 댄스 레전드들의 불꽃 대결이 본격 예고되면서 팬들의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2일 tvN은 25일 첫 방송되는 '댄스가수 유랑단' 멤버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까지 각 아티스트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5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특히 이들 멤버들은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포스트를 다시 게재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김완선은 짧은 검은색 원피스에 망사스타킹을 신고 데님 재킷을 걸치고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으며, 이효리는 연두색 와이드 카고 팬츠에 허리 라인이 드러난 화이트 홀터넥 톱을 입고 힙한 매력을 과시했다.

또 엄정화는 스팽클 바디슈트로 댄스 여전사 분위기를, 보아는 프린트 팬츠에 반짝이 크롭 티셔츠로 화사하면서도 청순 댄스룩을, 화사는 레드 바디슈트로 강렬한 힙스터룩을 연출했다.

이에 팬들은 “역시 명불허전”, “댄스가수 유랑단 방송하는 날 만 기다린다”, “멋져요”라는 댓글을 달며 폭발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댄스가수 유랑단'은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 김완선, 엄정화, 이효리, 보아, 화사가 전국을 돌며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들어가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함께 즐기는 전국 투어 콘서트 이야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