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AV 배우 우에하라 아이 근황 롯데월드 인증샷 '한국 고딩으로 변신'

반응형

한국 방문한 일본 유명 AV배우

우에하라 아이 한국 고딩 변신

롯데월드 인증샷

SNS에 롯데월드 인증샷을 올려 주목받고 있는 일본 유명 AV 배우가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우에하라 아이입니다.

오에하라 아이 근황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우에하라 아이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는 우에하라 아이가 롯데월드를 방문한 뒤 인스타그램에 올린 인증샷이 담겼습니다.

교복을 입고 있는 그녀는 손가락 하트를 만들며 우월한 비주얼을 뽐냈습니다. 또 포토 스팟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놀이공원을 제대로 즐기는 모습을 공유해 눈길을 붙잡았습니다.

이어 우에하라 아이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오늘은 한국 고딩으로 변신

우에하라 아이는 "오늘은 한국 고딩으로 변신"이라고 적으며 후기를 전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SNS 이용자들은 우에하라 아이 인스타그램에 "여신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시간이 혼자 거꾸로 간다. 진짜 동안이네" "헉 한국에 왔네"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우에하라 아이는 누구? 프로필

우에하라 아이는 2011년부터 2016년까지 AV배우로 활동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녀는 은퇴 후 유튜버로 변신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입니다. 특히 우에하라 아이는 한국 문화와 관련된 콘텐츠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습니다.

우에하라 아이 프로필

출생, 나이 1992년11월12일(30세)

키 155cm, 44kg, O형

신체사이즈 83-57-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