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연의 아픔인가" 이국주, 극단적인 다이어트로 감 이후 충격적인 근황 전해

반응형

개그우먼 이국주가 14KG 다이어트 감량 후 근황사진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국주 / 사진 이국주 인스타그램

그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씬해진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국주 언니 진짜 예뻐지셨어요", "이러다 말라깽이되는거 아니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국주는 지난 1월 박명수의 라디오 방송에서 "2년 반간 연애한 남자친구와 결별했고 빨리 새사람을 찾고 싶다"고 밝힌 바 있어 일각에서는 "이국주가 다이어트한 이유가 결혼을 염두해고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문이 제기됐다.

17KG 다이어트 성공, 이국주 여친룩 근황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국주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이국주가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루나이맛집 #코코넛새우 느므느므 맛있었고 생선요리도 한국 사람들이 잘 맞을 스타일. 무튼 난 너무 잘 맞아 #해외스케줄 일하는 중 에헴...ㅋㅋㅋ"이라는 게시글을 작성했다.

사진= 이국주 전지적 참견시점 속 모습/ MBC 전지적 참견시점

사진속 이국주는 전과 달리 홀쭉해진 몸매에 캐쥬얼한 반팔 티에 청반바지를 매치해 귀여운 여친룩을 완성했다. 이에 그의 한 팬은 “국주 언니 너무 예뻐지셨어요!”등의 댓글을 달았다.

이국주는 최근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국주’에서 1년간 14KG 감량 성공 소식을 전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비만의 원인으로 꼽힌, 이국주의 식탐

백종원이 심사할 볼살 회를 몽땅 먹어버린 이국주/ 한식대첩 시즌2

백종원이 심사할 볼살 회를 몽땅 먹어버린 이국주/ 한식대첩 시즌2

하지만 과거 식탐으로 논란이 된 전례가 있던 이국주였기에 그의 파격적인 다이어트 소식은 네티즌들에게 큰 충격이었다.

그는 지난 2014년 10월에 방송된 한식대첩 시즌2 7회에서는 게스트로 나왔었다. 음식 식사 중, 볼살 회가 네점 나왔고 이국주는 홀로 두 점을 먹어버려 논란을 일으켰었다.

MC를 보던 김성주는 주의를 줬고 심사위원인 백종원은 “어이가 없고 난감하다”고 말했다. 이에 이국주는 웃으며 “나는 원래 맛있는 거 보면 앞뒤 안가리니 먹을게 있으면 알아서 챙겨 먹어라”고 말해 논란이 됐다.

게임에서 얻은 음식을 김종민을 주지않고 다 먹는 이국주/ KBS 1박2일

또한 2016년 2월 방송된 1박2일 여사친 특집에서는 김종민과 커플이 됐고, 이때 홀로 게임을 통해 얻은 라면을 모조리 먹기도 했었다. 해당 방송이 전파를 타자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분나쁘신 모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조심하겠습니다”고 사과했다.

게임에서 얻은 음식을 김종민을 주지않고 다 먹는 이국주/ KBS 1박2일

이런 식탐 논란 당시 그가 방송에서 식탐을 부리는 모습을 두고 일각에서는 “방송에서 연예인이 복스럽게 음식을 먹는 모습은 많지만 이국주는 식탐을 부리는 과정에서 남에게 피해주는 무개념 행동을 너무 보여줘 눈살이 찌뿌려진다”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었다.

전지현급 외모, 이국주의 리즈시절

이국주가 공개한 자신의 리즈시절 모습/ 이국주 싸이월드

하지만 이렇게 식탐이 많은 이국주가 항상 비만이었던 것은 아니다.

2022년 5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자신의 말랐던 과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었다. 옆에서 사진을 지켜본 개그우먼 신기루는 “너무 말라 징그럽고 지금이 더 낫다”고 이국주를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었다.

당시 공개된 이국주의 사진에는 전지현과 유사한 스타일로 긴 생머리에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고 파란 팔찌를 찬 풋풋한 모습이었다.

이국주 인스타그램

또한 해당 게시글에 동료 개그우먼 김혜선은 "이쁘시네 누구지?"라고 댓글을 달았고, 김미려는 "언니 뭐야...넘 섹시해"라고 했다.

실연의 아픔... 2년간 사귄 모델 남자친구와 결별

한편,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모델 남자친구와의 열애사실을 밝혔으며 자신의 연애관과 연애 의사가 있음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이국주가 밝힌 자신의 연애 경험과 결혼관/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당시 이국주는 "결혼을 32살쯤에 하고 싶었다. 그때쯤엔 살을 빼지 않을까란 느낌이었다." 또한 "믿을만한 사람한테 기대어 평범하게 사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라며 결혼을 하게되면 일도 하지 않으려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다.

남자친구와 결별 사실을 밝힌 이국주/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하지만 2023년 1월 16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작년에 2년 반 정도 만난 남자친구와 헤어져 빨리 새사람을 찾고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남다른 주량 과시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튜버 '조조캠핑'과 찍은 사진을 올리며 글을 게재했다. 이어 "너무 수다 떨었더니 목이 말랐나? 하이볼을 샷추가까지 30잔"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3시에 만나서 9시에 헤어졌음 이거…낮술이야 뭐야. 6시간 마셨지만 우린 1차만 했음. 곧 또 보자고"라며 덧붙였다.

사진 속에서 조조캠핑과 얼굴을 맞대고 있는 이국주는 과음에도 취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얼굴로 주당의 면모를 인증하고 있다.

이국주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이국주가 올린 영수증에는 다양한 안주들과 함께 특히 '위스키 하이볼 20, 잔 위스키 10, 총 금액 45만2000원'이라고 적혀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의 게시글에 조조캠핑은 "낮술이 낮술이 아니게 된"이라는 댓글을 남겨 시선을 끌었다.

애주가로 알려진 이국주는 집에 포장마차까지 마련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지난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울 집에 이어 경기도 양평 집에도 빨간 천막부터 테이블, 의자까지 모두 포장마차를 그대로 가져온 듯한 모습을 공개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