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베어그릴스 100만 유튜버 우마 복귀 '10개월 만에 복귀하는 유튜버'

반응형

10개월 만에 복귀하는 유튜버

한국의 베어그릴스 우마 복귀

100만 인기 유튜버 깜짝 복귀

100만 인기 유튜버가 깜짝 복귀했습니다.

6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오늘 5시 10개월 만에 복귀하는 유튜버.jpg'라는 제목의 게시물과 함께 의문의 사잔 한장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흐릿하게 빨간 마스크를 착용한 남성의 입모양이 담겨있었습니다.

이랄 본 더쿠 이용자들은 "기대돼" "또 뭘까 무섭다" "형 대체 뭘 먹을까" "떨면서 영상을 보게 되는 유튜버 1위" "초심 잃길 바람" 등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한국의 베어그릴스 우마 복귀

정체는 다름 아닌 유튜브 채널 U.M.A 우마를 운영 중인 100만 유튜버 유마입니다. '한국의 베어그릴스'라고 불리며 괴식 및 해충박멸 등의 각종 여러 컨텐츠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우마는 같은 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17:00"라는 복귀 암시 글을 올렸습니다.

소식을 접한 구독자들은 오랜만의 복귀 소식에 반가움을 표했습니다. 간간히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긴 했으나 영상 업로드는 약 10개월 만입니다.

유튜버 우마는 누구?

우마는 지난 2016년부터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지난해 9월 갑작스럽게 유튜브 활동 중단을 선언하며 "유튜브적 문제와 개인적인 문제가 있다. 나중에 제가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을 때 다시 복귀하겠다. 6개월 정도 쉬겠다"고 선언한 바 있습니다.

 

유튜버 우마 프로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