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결혼식 사회 유인나 축가 아이유 '끈끈한 우정'

반응형

전참시 출연한 유인나

유인나 아이유 남다른 우정 과시

서로 매니저 결혼식 축가 사회 맡아

배우 유인나와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유인나가 출연해 매니저와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유인나는 드라마 '보라! 데보라' 촬영을 마친 기념으로 스태프와 가평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유인나 매니저 축가는 아이유

아이유 매니저 사회는 유인나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절친 아이유로부터 문자를 받은 유인나는 매니저에게 "지은이(아이유)가 지금 전참시 찍고 있다니까 네가 우는 모습을 꼭 보고 싶다더라"라며 장난쳤습니다.

이를 들은 매니저는 "나는 잘 안 운다. 누나가 우는 건 한 700번 본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유인나 매니저는 "아이유가 먼저 나서 결혼식 축가를 해줬다. 그 답례로 유인나 누나가 아이유 매니저 결혼식 사회를 맡았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인나는 "지은이가 당연히 자기가 축가할 거라고 했었다"며 아이유의 의리를 자랑했습니다.

아이유인나 애칭

유인나는 유튜브 채널 '이지금'의 '아이유 팔레트'에서도 아이유와 함께 '아이유인나'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연예계 공식 '찐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습니다.

당시 유인나는 아이유에 대해 "나에게 이런 존재가 있다는 게. 그 존재가 아프지 않고 건강하다는 게 참 고맙다"고 고마움을 전하며 아이유를 위한 자작식 '구슬같은 아이야'를 낭독하기도 했습니다.

유인나는 평소 아이유를 '신이 소중하게 빚어 세상에 굴려 보낸 구술'이라고 표현해 왔다는 유인나는 시 곳곳에 '마쉬멜로우' '좋은 날' '스물셋' '밤편지'등 아이유의 노래 제목과 가사를 녹여내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