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쩌는 이효리 축가 20년 이근섭 매니저 결혼식에 '유고걸' 추며 축하 영상

반응형

이효리 20년 매니저 결혼식 축가

이근섭 매니저 결혼식에 유고걸

축사하며 눈물 펑펑

가수 이효리가 20여 년을 함께 해온 매니저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안겨줬습니다.

지난 29일 모델 이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효리 언니 축가. 역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의리쩌는 이효리 축가

이근섭 매니저 유고걸 축가

사진 속 이효리는 흰 상의에 핑크색 치마, 롱 부츠를 신고 신랑 신부 앞에 서 있는 모습입니다.

이날 이효리는 자신의 히트곡이었던 '유고걸'을 부르며 댄스까지 선보였습니다.

또한 축사를 하며 눈물을 펑펑 쏟아 매니저를 아끼는 마음이 얼마나 컸는지 짐작하게 했습니다. 이효리는 축사를 마치고 신랑, 신부를 꼭 끌어안으며 진심으로 축하해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효리가 26살 때, 이근섭 매니저가 25살 때 처음 만나 20년 가까이 함께 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과거 이효리가 출연한 Mnet '오프 더 레코드'에서도 여러 차례 등장해 팬들도 익숙한 매니저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서로 체크인'에서도 두 사람이 함께 술을 마시며 과거를 회상하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댄스가수 유랑단 출연 이효리

이효리는 오는 5월 2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합니다.

댄스가수 유랑단은 댄스 아티스트 계보를 잇고 있는 국내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들이 전국을 돌며 팬들과 만나는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