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가 깜찍한 산타로 변신해 나타났다.
이하 출처 : Instagram@roses_are_rosie
최근 로제는 “암스테르담에서 보낸 모든 순간이 좋았어. 우리는 다른 방법으로 유럽 여행을 끝내지 않았을 것이다... 🖤 사랑하는 사람들과 안전한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래요 쪽쪽”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빨간색 베레모와 산타 복장으로 한층 섹시해진 모습으로 등장했다. 로제는 물오른 성숙미를 자랑하며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향해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해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톱 드레스 디자인으로 드러난 쇄골 라인과 직각 어깨가 시선을 강탈했으며, 진한 메이크업으로 미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해당 게시글을 접한 팬들은 “우리 로제는 빨간색도 잘 어울리네”, “로제가 산타였다면 난 이미 죽었을 거야”, “얼굴형이 너무 예쁘다” 등 로제의 비주얼에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다.
최근 로제는 "Just in time for Christmas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편안한 차림으로 휴식을 즐기는 모습.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도 여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로제는 양식집에 방문한 일상을 공유했다.
지난 23일 오전 로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피자 이모티콘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그녀는 독일 베를린 식당에서 피자를 앞에 두고 예쁨을 뽐내고 있다.
로제는 큐트한 표정을 지어 러블리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날렵한 턱선과 함께 오뚝한 콧대 등으로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로제는 눈이 반쯤 감긴 사진도 빠지지 않고 전부 공개해 시선을 끌었으며, 로제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또한, 로제가 코펜하겐에서 고급스러운 미모를 자랑해 K팝의 위상을 올렸다.
최근 로제는 새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코펜하겐 거리에서 샌드위치를 든 채 다앙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제는 블랙 터틀넥 니트에 오버사이즈 핏 차콜 컬러의 벨티드 롱코트를 입어 탁월한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여기에 도톰한 비니 모자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연출했다.
북유럽 스타일의 컨템포러리한 외출룩을 선보인 로제는 코펜하겐 시내를 둘러보며 자유시간을 즐기고 있다.
특히 그녀는 트레이드 마크인 긴 백 금발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려 이국적인 매력을 발산했으며, 여신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더불어 로제가 독특한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로제는 지난 22일 인스타그램에 “I love Copenhagen”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고, 게재된 속 그녀는 몸매가 대놓고 드러나는 시스루 스타일의 원피스를 착용한 채 여러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엇보다 우윳빛깔 피부에 몽환인 표정으로 아름다운 분위기를 발산해 인형 같은 미모를 더욱 빛나게 보이도록 했다.
또한, 이너로 브라탑만 착용해 고혹미를 드러냈으며, 양쪽으로 땋은 머리가 스트릿 한 느낌을 더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색감이 참 독특하네”, “난해한 옷인데 정말 잘 어울리네”, “로제가 옷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출처 : YouTube@엘르코리아
앞서 로제는 몸매 유지 방법을 밝힌 바 있다.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엘르 코리아’는 ‘최초 공개, 로제가 거울 셀카 찍는 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에는 로제가 엘르 코리아와 진행한 인터뷰 내용이 담겨있다.
로제는 169㎝에 40㎏ 초반대의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명품 몸매를 유지하는 자신만의 비결로 “안 먹으면 된다”라는 단순한 답변을 내놨다.
이어 “제가 밤에 자극적인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한다. 근데 다음날에 잘 붓기 때문에 촬영 전날에는 안 먹으려고 노력한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로제는 “밤에 배가 고프면 그냥 최대한 참는다. 아예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라며 “촬영 일정이 있을 때 샐러드 같은 음식을 최대한 먹는다. 자극적인 음식이 당겨도 참는다”라고 덧붙였다.
또 로제는 “안 먹으려고 참다 보니 일하다가 막 떡볶이가 먹고 싶고 그런다”라며 “대신 (촬영이) 끝나자마자 바로 먹으러 간다. 먹고 싶었던 자극적인 음식을 엄청나게 먹는다”라고 전했다.
출처 : Instagram@roses_are_rosie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블랙핑크는 2016년 데뷔 후 ‘뚜두뚜두 (DDU-DU DDU-DU)’, ‘Kill This Love'(킬 디스 러브), ‘How You Like That'(하우 유 라이크 댓), ‘Lovesick Girls'(러브식 걸스)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7,500만 명 이상으로 BTS를 포함해 전 세계 남녀 아티스트 중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그룹과 멤버 개개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총 3억 1,800여만 명에 달할 만큼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보여준다.
블랙핑크는 현재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며 올해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총 15개 도시 26회 공연을 펼쳤다.
이들은 빼곡한 스케줄 속에도 폭발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면서 2023년부터는 아시아, 오세아니아 대륙으로 향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