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문빈 마지막이 된 2023년 소원 '오로지 동생 문수아의 행복' 빈소 상주 문수아

반응형

아스트로 문빈 사망, 극단적선택

고 문빈 마지막이된 2023년 소원

'오로지 동생 문수아의 행복'

고 문빈 빈소 상주 문수아

아스트로 문빈의 충격적인 사망소식이 나온 가운데 그의 올해 소원조차 먹먹합니다.

올해 1월 문빈은 걸그룹 빌리로 활동 중인 문수아와 함께 MBC '호적 메이트'에 출연해 찐남매 케미를 발산한 바 있습니다.

 

번지점프 도전한 문빈남매

문빈 2023년 소망 '오로지 동생 행복'

당시 둘은 식사 후 번지점프에 도전했습니다.

문수아는 "빌리 대박나자"라고 외친 후 점프했습니다. 문빈은 당당하게 점프하는 동생에 "의외다"라고 말했습니다.

'어릴 적 겁 많은 애였는데' 이런 생각이 드니까"라고 전했습니다.

문빈은 2023년 소원을 외치는 타이밍에 "수아 언제나 행복했으면 좋겠다. 파이팅"이라며 동생을 위한 소원을 빌고 점프했습니다.

제작진도 문진의 찐동생 사랑에 "2023년 바라는 것은 오로지 동생 문수아의 행복"이라는 자막을 넣었습니다.

문수아는 "어렸을 때 자주 놀았다. 어렸을 때로 돌아간 느낌? 되게 행복해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문빈은 "25년 살면서 단둘이 있었던 적은 처음인데 굉장히 의미가 있었다. 좀 더 가까워진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문수아도 "하루 동안 같이 있어 본 적은 처음 같아"며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문수아 "오빠 문빈은 내 롤모델"

유독 돈독했던 남매사이였기에 여동생 문수아 양에 대한 염려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빠의 빈소에서 상주에 이름을 올린 문수아는 충격 속에 모든 일정을 취소한 상태입니다.

문수아는 데뷔 당시 오빠에 대해 "따뜻하신 오빠다. 제 옆에서 오랫동안 봐주신 든든한 지원군이다. 따뜻한 오라버니 조언에 감사드린다"며 아이돌 선배이자 아낌없는 조언을 주는 오빠를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지난해 6월에는 오빠와 한 무대를 서고 싶다는 문수아의 소원도 이뤄졌습니다. KBS2 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친오빠 아스트로 문빈과 내 귀의 캔디 스페셜 무대를 펼치며 양 그룹의 팬들에게 이색 선물을 선사했습니다.

문빈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

경찰 등에 따르면 문빈은 18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매니저가 자택에서 숨진 문빈을 발견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문빈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된다"며 "정확한 사망 원인 조사를 위해 부검 등을 검토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차은우 미국에서 귀국 중

고 문빈 빈소 상주 문수아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오는 22일 발인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소속사와 멤버들도 큰 충격에 빠졌습니다.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도 비보를 듣고 미국에서 귀국 중이며, 가요계에서 함께 활동 중인 문빈의 동생이자 그룹 빌리의 멤버 문수아는 상주로 빈소를 지키고 있는 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