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부인 지호 나은맘 나경은 근황 '김경화 연극 파우스트 관람' 나이 프로필

반응형

공연장에서 포착된 나경은 전 아나운서

선배 김경화 응원 차 연극 관람 나들이

'김경화 연극 파우스트 관람'

'국민 MC' 유재석의 부인이자 MBC 전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의 근황이 공개돼 팬들 반가움을 사고 있습니다.

MBC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김경화 전 아나운서의 소셜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 나경은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지호 나은맘 나경은 근황

김경화 연극 파우스트 관람

프리랜서 방송인 겸 배우로 활동중인 김경화는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올렸습니다.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 파우스트 공연을 보러 온 동료들과 남긴 인증 사진이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소현과 나경은 등 MBC 아나운서 출신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전 직장 동료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은 이들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기념사진을 남겼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MBC 출신 아나운서의 모습에 네티즌은 반가움을 표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은 "멋지네요" "예뻐요" "나경은님 오랜만이네요"라고 말했스니다.

 

김경화 방송인 겸 배우로 활약

지금은 각자의 길을 걷고 있는 김경화 등 MBC 출신 아나운서들은 퇴사 이후에도 인연을 이어오며 돈독한 친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도 김경화는 SNS에 김소영, 나경은, 문지애, 박소현, 서현진 등과 만난 사진을 공개 "늘 시끄럽지만 할 말 다 못하고 헤어지는 우리.. 애기 때 만났는데 절반은 아기 엄마, 둘은 만삭 임부. 참 묘하더라"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2000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김경화는 2015년 9월 프리랜서를 선언, 현재 방송인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나경은 프로필

출생, 나이 1981년6월4일(41세)

배우자 유재석

장남 유지호 장녀 유나은

숭덕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사회학과

2004년 MBC 공채 아나운서

별명 마봉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