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캠 BJ 김인호 해명 '클럽에서 목격된 아이돌 저 아닙니다'

반응형

SNS에서 확산 중인 아이돌클럽 목격담

BJ 김인호 클럽 아이돌 해명

'클럽에서 목격된 아이돌 저 아닙니다'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김인호가 클럽에서 포착된 아이돌이 자신이라고 오해를 사자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인호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 한 장과 함께 짧은 글을 남겼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SNS 상에서 확산 중인 한 아이돌의 클럽 목격담이 게재됐습니다.

클럽 아이돌 김인호라 주장

이 사진을 본 한 네티즌은 해당 남성이 아이돌이 아닌 김인호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냥 무시하려다가 DM으로 해명하라고 연락이 너무 많이 와서"라며 "저 아님니다"라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습니다.

또 자신의 팬이 "김인호가 클럽에서 여성들에게 대시한다는 목격담이 퍼지고 있다"고 전하자 "미쳤다"라며 "저 아닙니다"라고 강경하게 밝혔습니다.

투바투 태현 클럽 목격담

최근 한 트위터 계정에는 '투모로우 바이 투게더(이하 투바투) 태현의 클럽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습니다.

비니를 눌러쓴 태현은 리듬을 타며 여성과 스킨십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김인호의 해명을 접한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아니 왜 엄한 사람을" "왜 갑자기 저 사람한테 덮어씌우는 거지? 무슨 접점이야" "닮지도 않았는데" "아니 왜 억울한 사람을 만들지? 그냥 가만히 있지" "딱 봐도 아닌데 머리색도 아님"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인호는 훈훈한 비주얼에 재치있는 말쏨씨로 인기를 끌고있는 bj입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약 65만명, 인스타그램 팔로워 약 14만명을 보유 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