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원 할아버지 전두환한테 어퍼컷 맞은 썰 '권투 잘 하시더라' 배빵

반응형

'배빵' 손자때린 전두환

할아버지 전두환한테 어퍼컷 맞은썰

할아버지 전두환이 때렸다고 밝힌 전우원

'어퍼컷 때리더라. 권투 잘하시더라'

전우원 인스타그램에서 밝혀

고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전우원씨가 어린 시절 전두환 대통령에게 배빵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11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근 전우원 씨가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어린 시절 전두환 전 대통령에게 맞았다고 밝힌 영상들이 올라왔습니다.

전두환 어퍼컷, 전두환 배빵

전우원은 "어릴 때 가족여행으로 용평 스키장에 갔었는데 저는 할아버지, 할머니 차에 타는 걸 진짜 싫어했다. 차에 타면 군인처럼 앉아야 했다. 그런데 저희 부모님이 할아버지한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항상 같은 차에 태웠다"고 말했습니다.

"스키장 가는 길이 뭔데 휴게소에서 내려서 뛰는 게 너무 행복했다. 그런데 이제 차야 타야 된다니까 내가 '좀만 더 놀고 싶다'고 계속 투정을 부렸다. 그래서 경호원분들이 차에 태웠는데 타자마자 할아버지가 어퍼컷으로 제 배를 때리면서 '어른들이 말하는데 말 잘 들어야지. 빨리 뒤에 타'라고 하더라"

"확실히 권투를 잘하시더라. 잘 때리더라"며 어린 시절 전두환 전 대통령에게 맞은 이야기를 밝혔습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손자한테 주먹질 ㄷ" "권투를 잘한다고 말하는 게 왜 저렇게 안쓰럽냐" "손자 학대는 진짜 처음보네"라며 댓글을 남겼습니다.

전우원, 전두환 비자금 폭로

전우원씨는 지난달부터 개인 SNS를 통해 전두환 전 대통령 일가의 비자금에 대해 폭로 중입니다.

지난달 31일 광주를 찾아 5.18 광주민주화운동 유족들에게 사죄했습니다.

그는 현장에서 "저의 안전과 행복을 생각하는 것보다 실제 살아있는 세상이 지옥인 분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싶었다"라며 "우리나라 법이 범죄자를 보호하는 식이라 저는 늘 두렵다"라고 호소하기도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