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닮은꼴 도플갱어 오로라 중국 틱톡커 인플루언서 셀카 사진

반응형

온라인 뜨겁게 달군 사진들

중국 인플루언서 오로라 사진

프리지아(송지아)와 쌍둥이?

프리지아 닮은꼴 도플갱어

중국 틱톡커 오로라

프리지아 인스타 계정 팔로우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를 닮은 중국 인플루언서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ㄴ키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중국 인플루언서 오로라 사진' 이라는 제목의 글들이 올라왔습니다.

오로라, 프리지아 싱크로율 100%

오로라는 프리지아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긴 머리는 물론 패션 스타일과 메이크업까지 비슷합니다.

특히 웃을 때 옆으로 길어지는 입매까지 닮았습니다.

일각에서는 오로라가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어 의도적으로 따라 하는 게 아니냐는 의혹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완전 똑같다" "누구라고 말 안 해주면 프리지아인 줄 알 것 같다" "이 정도면 일부러 따라 하는 거 맞네"등 반응을 보였습니다.

프리지아 솔로지옥 출연으로 유명

명품 가품 착용 논란

프리지아는 넷플릭스 시리즈 '솔로지옥'에 출연하면서 유명세를 치렀습니다. 그러나 명품 가품 착용 논란에 휩싸이면서 국내가 아닌 중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는 중국판 유튜브라고 불리는 빌리빌리에서 ‘Freezia宋智雅’라는 이름으로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김치찜을 소개하는 영상에서 '파오차이'라고 중국어 자막을 달은 사실이 알려져 누리꾼들의 공분을 샀습니다.​

인플루언서 틱툭커 오로라는 누구?

오로라는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소통 중인 중국 여성으로 프리지아를 닮은 외모로 국내에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태국 랑싯대학교에 재학 중이며 대중매체 및 방송학과를 전공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로라는 외모뿐만 아니라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 화장법과 스타일링 등 프리지아와 분위기가 매우흡사해서 '프리지아를 의도적으로 따라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