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10살 딸 아들 얼굴 자녀 아기 여친 사진 재력가 집안 나무위키 전남편 조반니 트론체티 프로베라 파혼 미혼모 엄마 재혼 팩트는?

반응형

케이티를 둘러싼 소문과 진실

 
 
 
 
 
 
 
 
 
 
 
 
 

송중기는 사랑을 만났고 그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 수상소감에서 가장 소중한 이들의 이름을 불렀고, 중요한 행사에는 함께 동행했다.

공항에서 따로 들어오지도 않았고 소중한 이들의 경조사에 함께 참석해 그들을 축하했다.

덕분에 그의 일거수일투족이 열애의 증거가 되어 되돌아 오고 있다. 이미 글로벌 스타로 살아온 그가 그 후폭풍을 몰랐을 리 없다.

네티즌 수사대의 수사망이 좁혀지고, 물망에 오른이의 경력과 이력, 활동과 집안, SNS까지 모두 공개됐다. 퍼즐을 맞추듯 두 사람 사이의 연결고리를 찾아낸 이들의 이야기는 일파만파 퍼졌다.

슈퍼스타 송중기의 연인이 감당해야 할 몫일까. 그를 둘러싼 소문들이 무성하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인스타그램

1. 연인은 영국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다

 
 
 
 

송중기는 지난 9월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대상을 받은 뒤 수상소감 도중 “사랑하는 우리 케이티, 날라, 마야, 안테스”를 차례로 언급했다.

송중기가 나열한 이름 중 날라는 송중기의 반려견 이름이다. 나머지 두 개의 이름인 마야와 안테스는 사운더스 페이스북의 2014년 4월 9일 사진에 등장했다.

사운더스는 반려견 2마리와 촬영한 사진에 ‘안테스(antes)’ ‘마야(maya)’를 해시태그로 덧붙였다.

2. 케이티와 빈센조는 보코니 대학을 졸업했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1984년생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이탈리아 밀라노에 위치한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했다. 영어 뿐 아니라 이탈리아어 역시 유창하다.

송중기가 출연한 빈센조에서 그가 맡았던 이탈리아 마피아 빈센조도 역시 이탈리아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했다는 설정으로 나온다.

이에 누리꾼들은 송중기가 실제 해당 대학교 졸업생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에게 이탈리아어 등을 배우면서 인연을 맺은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3. 케이티에게는 딸이 있다.

 

2012년 당시 보도된 사진

 

지난 2012년 3월 로마에서 진행된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과거 사진을 보면 확연한 D라인이다.

이후 그는 영화 홍보 행사에 딸과 함께 참석하기도 했고, 인스타에 무럭무럭 자라고 있는 딸의 사진을 올리기도 했다.

 
 
 

3. 케이티에게는 약혼자도 있었다

 
 

케이티와 관련해 2013년에 이탈리아 밀라노 자동차 관련 제조 기업 피렐리사의 자제 조반니 트론체티 프로베라와 약혼했다는 기사도 발견됐다.

4. 송중기와 케이티는 곧 재혼할 예정이다

 
 
 
 
 
 

‘송중기에게 외국인 연인이 있다’는 건 가까운 이들에게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그가 자신의 연인을 스스럼없이 소개해서다.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송중기가 연인과 함께 산부인과에 왔다는 이야기도 나왔다.

더구나 두 사람이 함께 입국한 공항 사진에서 케이티는 약지에 반지를 끼고 있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의 결혼설과 임신설도 나오고 있다.

 

5. 소속사는 확인이 어렵다고 한다

이렇게 다양한 추측과 소문이 국내외에서 넘치고 있지만 송중기의 소속사 측은 이틀 째 "열애 인정 외에는 확인 드리기 어렵다"며 추측을 자제해 주시고 따스한 눈으로 지켜봐달라는 입장을 유지하고 있다. 송중기의 새로운 사랑을 바라보는 이들의 눈은 여전히 따스하다. 다만 그의 연인에 대해 밝혀지는 새로운 사실들이 역대급으로 파급력이 크다. 처음엔 외국인, 다음엔 배우, 그 다음엔 과외 선생님, 그리고 아이의 엄마까지 나오고 있으니 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