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블랙핑크 리사, 9등신 비율 숨막히는 글램 섬머룩

반응형

블랙핑크(BLACKPINK) 리사가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리사(Lalisa Manobal)는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공식 글로벌 숏폼 모바일 계정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서 리사는 화이트 크롭 톱과 가죽 미니스커트를 입고 등장,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그녀의 압도적인 아우라와 매력적인 비주얼은 단숨에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리사는 영상의 배경음악으로 ‘TEASER(티저)’라는 음원 스티커를 사용하며 곧 다가올 컴백을 암시했다. 또한,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COMING SOON(커밍순)’이라는 문구와 함께 스포티파이와 애플뮤직에서 신곡을 미리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소개했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리사는 올해 4월 미국 소니뮤직 산하 RCA 레코드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RCA 레코드는 A$AP Rocky, Doja Cat, Justin Timberlake 등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바 있으며, 리사의 합류 소식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는 리사가 글로벌 팝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블랙핑크 멤버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리사는 최근 라우드 컴퍼니(LLOUD Co.)를 설립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첫 솔로 앨범 ‘Lalisa’는 발매 첫 주에만 약 75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 첫 여성 아티스트로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어 ‘Money’로는 미국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싱글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K팝 솔로 아티스트로서는 최장 기간 차트에 머무는 기록을 세웠다.

리사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1억 2백만 명을 넘어서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와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서 K팝 솔로 아티스트 최초로 수상하며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다. 최근에는 HBO 오리지널 시리즈 ‘The White Lotus’ 시즌 3 출연을 확정하며 배우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리사는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리사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닷가에서 찍은 일상 사진을 여러장 공유했다. 사진 속 그는 화이트 크롭티에 초미니 스커트 그리고 선글라스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허리라인을 과감히 드러낸 가운데 쪼그려 앉은 자세에도 군살 없이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리사는 지난 4월 미국 소니뮤직 산하 RCA 레코드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한데 이어 라우드 컴퍼니(LLOUD Co.)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돌입했다. 이날 본격적인 솔로 컴백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화이트 크롭 톱과 가죽 쇼츠를 매치한 글램 섬머룩으로 9등신 비율의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허리라인을 드러낸 군살 없는 탄탄한 바디라인, 매력적인 비주얼까지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앞서 리사는 올해 4월 미국 소니뮤직 산하 RCA 레코드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글로벌 활동에 나설 것을 알린 바 있다.

A$AP Rocky(에이셉 라키), Doja Cat(도자 캣), Justin Timberlake(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다양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함께하고 있는 RCA 레코드인 만큼, 리사의 합류 소식은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글로벌 팝 아티스트로 거듭날 그의 행보를 향해 기대를 불러모았다.

블랙핑크 멤버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리사는 최근 라우드 컴퍼니(LLOUD Co.)를 설립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바닷가에서 휴가를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리사는 4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리사가 바닷가에 앉아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있다. 크롭톱에 화려한 장신구가 달린 바지를 입은 그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멋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푸른 해변을 배경으로 화보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크롭톱으로 얇은 허리선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리사는 지난해 초부터 세계적인 부호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의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넷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열애설이 제기됐다.

리사 측은 공식 입장을 밝히지는 않았지만 두 사람은 해외 여러 장소에서 공개적으로 데이트를 하는가 하면 리사가 LVMH 가족과 함께 일정을 보내는 모습이 자주 포착돼 열애설에 힘을 더했다.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사진=리사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