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아야네, 만삭에도 몸무게 50.4Kg...비키니 사진 깜짝 공개

반응형

출산을 앞둔 이지훈 아내 아야네가 현재 몸무게를 밝혔다.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지난 15일 아야네는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임신 막달 돌입. 36주 임산부 오늘도 체중 체크 후 열심히 먹고 싶은 거 먹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50.4kg이 찍힌 체중계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비키니를 입은 사진과 함께 "진짜 살 1도 없네"라는 글을 올리며 임신 전 모습을 회상했다. 또 "30일 뒤 애 엄마 애 아빠가 되는 우리"라는 글을 올리며 이지훈과 함께한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몸무게에 대해 아야네는 지난 3일 "저 34주 차 검진 다녀왔습니다! 사실 저번 검진부터 3주가 지났는데도 체중이 거의 늘지 않아 젤리가 잘 있는지 체중이 덜 나가거나 성장이 조금 더딘 게 아닌지 그런 마음으로 검진을 가게 되었어요. (3주 전부터 500~700g밖에 체중이 늘어나지 않았거든요)"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이어 "근데 알고 봤더니 제가 하나도 안 찌고 젤리가 다 찐 거였어요. 저번에 1700g였던 젤리는 3주 만에 2500g이 되었답니다(제가 49.6에서 3주 만에 50.3이 된 거니까 저 아예 안 쪘네요?) 폭풍 성장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제 배가 좀 작아 보이고, 힘든 게 막 심해지진 않아서 이렇게 커진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 너무 감사하면서. 선생님이 자분하고 싶다면 너무 단거 먹고 아기 많이 커지면 체구가 작은 편이라 낳을 때 힘들 수도 있다고 조금 줄이라 하시네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주 뒤에 속골반이 어떤지 검사하는 공포의 내진이 기다리고 있는데 그냥 하늘의 뜻에 맡기고 먹고픈 거 먹으려구요. 저 빵이랑 수박이 너무 당기거든요. 근데 너무 신기하죠? 전 요즘 하루 빵 2개 기본으로 먹어주고 있고 과일도 끊지 못했는데 붓기도 많지 않고 살도 안 쪘어요!"라고 덧붙였다.

2021년 11월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린 이지훈과 아야네는 2022년 6월 일본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아기 성별은 딸로 알려졌으며, 오는 7월 14일 출산 예정이다.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이지훈(45)의 아내 미우라 아야네(31)가 아름다운 D라인을 뽐냈다.

미우라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33주, D45, 만삭사진 2탄"이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미우라는 셔츠를 풀어 헤친 채 속옷과 함께 만삭의 배를 드러냈다. 배만 불룩 나온 채 늘씬한 몸매를 뽐내 이목을 끌었다.

이지훈과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이지훈은 미우라의 배를 가리키며 미소를 지었다.

미우라는 "저 배 깐 사진 거의 처음 올려 보는 듯요. 솔직히 30주 전까진 크게 나온 느낌 없었는데, 이제 30주 들어가니 확실히 보여요. 심지어 어디에 젤리가 있는지도 보여요"라고 밝혔다.

사전

이어 "오늘 촬영 후 홍대에서 잠시 오빠랑 데이트했다"며 "사람 많은 곳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남편. 여행은 자주 가도 서울에선 밥 먹으러 가는 거 말곤 데이트를 자주 하는 편 아닌데요. 오랜만에 북적이는 골목을 손잡아 걸어 다니니 너무 좋더라구요"라고 털어놨다.

미우라는 "연애 때도 서울 카페데이트, 주말 쇼핑몰 자주 못 가고 처음엔 조금 아쉬웠는데 이젠 결혼 4년 차, 받아들여지고 익숙해지고 이젠 그런 곳은 혼자 가는 게 더 편한 저로 바뀌었네요. 불만을 표출하는 방법을 안 쓰려고 하는데 정말 잘한 것 같아요"라고 했다.

"사실 결혼이란 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꼭 모든 부분이 내 조건에 맞는 게 중요한 건 아닌 것 같아요. 안 맞는 부분이 많았던 우리도 서로를 믿고 의지하고 기대하고 사랑하다 보니 조금씩 융합되어 가는 느낌이랄까요. 전 남편이랑 그런 사이인 게 너무 감사해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훈은 일본인 미우라와 14살 나이 차이와 국적을 극복하고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미우라는 지난 2월 시험관 시술로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오는 7월 딸 출산을 앞두고 있다.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사진=아야네 인스타그램

반응형